핫케이크 빵 만들기^^

in #busy6 years ago

아이가 좋아하는 빵을 만들어보았어요

만들기쉽고 맛도있는 핫케이크 빵^^

만들어볼께용ㅋㅋㅋ

저는 양을 조금할꺼라

조금씩 넣었어요

먼저 핫케이크가루 조금 계란1개 우유조금넣고

저어주세요

기름을 두르고 키친타올로 닦은후

약불로 구워주세요

3분정도 구워준후 뒤집어주세요

위와같이 3분 노릇하게 구워줍니다

그럼 핫케이크 완성~!!!

넘 간단하죠?^^

Sort:  

Calling @originalworks :)
img credz: pixabay.com
Nice, you got an awesome upgoat, thanks to @filimurri
BuildTeam wishes everyone a bullish new Year!
Want a boost? Minnowbooster's got your back!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나도 오늘아침에 해먹어봐야겠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439.39
ETH 2545.4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