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394. 반제품 그릇에 그림 그려 넣기

in #busy5 years ago

미스티님 금손이셨군요!!! +_+!!
전 학교 다닐 때 미술 시간을 그다지 안좋아했는데 신기신기해요.
그림도 정감있고 따뜻한 분위기 혹시 영화 '내사랑' 보셨는지 모르겠는데 괜히 모드 그림이 떠오르고 그러네요.

전 컵이나 그릇에 이가나가거나 금이 가면 다칠까봐 미련없이 버리곤 했는데 화분으로도 화장도구함으로 쓰시다니 ㅋㅋㅋ 신선해요.

Sort:  

완제품 그릇에 이가 나가면 버려야죠.
반제품은 쉽게 깎이기때문에 재활용이 가능하거든요.
결혼 전에 이런 방법으로 그릇 주비하기도 하더군요~
칭찬 고맙습니다.
근데 금손이라기엔 조금 부끄러운 솜씨입니다~^^

아하 반제품이라서 가능한거군요. 강하지 않기에 더 강한 느낌이 드네요. ㅎㅎㅎ 갑자기 유연하게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어버려요. ㅋㅋ

그리고 부끄러워하시지 않아도 된답니다! 따뜻한 느낌의 그림 +_+!!

당시엔 그릇에 그림 그려 여기저기 선물주는게 즐거웠었어요~
유연하게 사는 일이 쉽진 않겠지만 노력한 만큼 가능할 것 같습니다~
늘 정성스런 댓글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209.45
ETH 3212.3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