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안녕! 그리고 내일 또 만나요!

in #busy6 years ago

왠지 틀어진 모습 1 사진이 나올 거 같은 분위기였는데.ㅎㅎㅎ
다행이에요.ㅋㅋㅋㅋ
하늘이 넘 이쁜데..주말에나 어디 나갈 거 같네요 전..ㅠㅠ

Sort:  

맞아요.. 독자의 기대를 저버렸어요.~!!!

틀어진 모습일 땐 싸움 뜯어말리느라...사진을 못;;; 또르르...
ㅠㅠ
미술관님 요즘 바쁘시구나...
주말에 날씨 좋았음 좋겠어요. 미술관님 나들이 하시게~
요즘같은 날씨엔 실외로!! ^^

날씨 좋으면 둥이들이 나가자고 할 거 같아서...쫌 죄송하긴 하네요.ㅋ
그래도 날씨 좋을 때 데리고 나가는 게 좋으시죠?ㅎㅎ
어차피 나갈거!! ㅎㅎ

맞아요!!
비록 저는 못 나갈지라도 미술관님 외출하시는 길엔 햇빛과 바람이 가득하기를...^-^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31.51
ETH 3085.99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