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가즈아]여유는 잡생각을 동반한다.

in #busy6 years ago

우리집 돌돌이는 아내님 머리카락 제거용...ㅠㅠ
하이모레이디를 알아봐야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핸드크림을 바르기 시작했다는 것은 손에 물기 마를 시간이 생겼다는 것이고,
이는 곧 여유로운 육아의 출발을 알리는 신호탄이다.

여유로운 육아의 출발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곧 미친 네살의 역습이 시작된다

Sort:  

하이모레이디 같이 가야겠다. 아기와 나님이랑...ㅠㅠ
우린 귀엽고 사랑스런 아이들을 낳은 것 뿐인데
왜 몸은 다 망가져야 하고, 머리털은 다 빠져야 하고..
그런 걸까..슬프다 정말;;

보약드세요 보약
잘하는데 추천드릴게요^^;;

추천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647.98
ETH 2291.48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