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Life ~ 물 건너온 애플수박 ~~

in #busy6 years ago

대문사진2.png

안녕들하셨세요~~~

오랜만에 한국에서 물 건너온 귀요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

파지 오징어, 젖갈, 제주감귤, 포도 등을 공구를 통해 구입해 먹어보면서, 후덜덜 떨리는 지갑사정에 잠시 정신을 차리고 끊고 살았었죠~~

TV를 틀면 한없이 나오는 먹방 프로그램을 봐도 참을 수 있었으나~

아주 둥글둥글한 것에 칼을 대면 쩍 ~~ 하고 갈라지면서 빠아알~~~ 갛고~~ 사각사각~~ 아주 빽빼~액한 속살이 ~~ 나오는... 그런 수박을 너무나 먹고 싶던 어느날이었어요~~

한국상품 공구방에 애플 수박이라는 상품이 올라왔지 뭡니까~~ 그리고, 주문을 하였는데, 방금전에 배송이 왔습니다..

1.jpg

꼭지가 싱싱하지는 않네요~~ 이것이 한 통에 7천원... ㅜ.ㅜ 다시는 이런짓을 안해야겠죠~

2.jpg

반을 갈라보았습니다 ~~

3.jpg

작은 녀석이 씨를 많이 품고 있네요~
사각할 것 같았던 예상과는 달리.. 음...
복숭아 자르는 느낌의 물컹함이 좀 있다랄까요~~~
사과처럼 돌려깎기 가능하고요 ~~
맛을 보니 사각하지 않아요 ㅜ.ㅜ
하지만, 잘라놓은 반통을 다행히 둘째녀석이 다 먹었어요..
너무 맛있대요 ㅜ.ㅜ 맛있는 수박을 안먹어봤어요 ㅜ.ㅜ
필리핀 수박은 정말 맛이 없어서 ~~~
내일은 수박으로 쉐이크 한번 도전해보렵니다 ^^
모두들 좋은 밤 되세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애플수박 잘 골라야 맛있더라고요;;
저도 몇 번 실패했어요 ㅠ
편안한 밤되세요 ^^

빨갛게 잘 익었지만, 사각함이 없어서 아쉽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비쥬얼은 맛있어 보입니다. ㅋㅋ

저도 아직 안먹어 봤지만 애플수박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보기에는 아주 맛있어보이는데요 ㅎㅎ
담엔 진짜 맛난 애플수박을 드시길요 ㅋ

요즘 수박 저렴한던데 물건너온 애플수박은 비싸군요 ㅎㅎ
껍질은 진짜 얇군요.

껍질이 정말 얇네요.. 세상에 ,,이제저런 난쟁이수박도 나오고.^^

껍질이 참외껍질보다 얇고 부드럽네요.. 이젠 수박사과.. 이런거도 나오는건 아닌지^^

필리핀 수박은 맛이 없나 보군요~~

수박이 맛이 없다니ㅠ 조각내서 얼린걸 꿀이나 설탕과 같이 갈아라도 드셔야겠네요...

네. 오늘은 얼려서 슬러쉬 도전!!해볼게요 ㅎㅎ

껍질이 얇은대요?

수박을 먹는건 나중이 문제에요..
쓰레기 처리때문에...ㅠㅠ
껍질을 버릴때 넘 힘들어요 ^^*

필리핀은 쓰레기 분리수거를 아직 하지 않고 있어요.. 자연을 위해선 안타깝지만, 사실 편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28.18
ETH 2426.9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