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Life ~ 이 동네 개헤엄은 나야나 !!

in #busy6 years ago

대문사진2.png

처음 필리핀에 왔을때~ 바야흐로 2009년
큰 아이를 콘도내에 있는 유치원을 보냈는데, 단 2시간 30분만에.. 그러니까~ 8시30분에 등교하면 11시에 수업이 끝나는 필리핀 유치원 시스템에 깜놀랐다.

그리고, 방학을 3월에 시작했는데~ 무려 2달 조금 넘게 쉬어야 했습니다.. 그때는 필리핀에 한국유치원이 있는지 몰랐기에~ 그대로 .. 쌩으로 방학을 보내야 했지요~

아는 사람도 없었고, 남편은 출근을 해야했기 때문에, 저는 아침에 무조건 두 아이를 데리고 수영장에 나갔습니다. 밥 먹고 또 나와서 수영~~

어느 날이었어요 ~

어느 노랑머리 할아버지였어요~ 뭐랄까~ 한마리 백조처럼.. 머리를 물밖에 내밀고 유유자적하게 수영장을 가로지르더군요~~ 와우~~ 저런게 유러피언 스톼일 영법인가~~ 딱 다문 입술까지만 물에 찰랑찰랑 ~~

20대때 배웠던 자유영, 평영~ 이런것보다 더 배워보고 싶더군요 ^^ 물안경 안끼고~ 수영하고 싶은 기분말이에요 ~~

그 날부터 저는 요녀석을 겨드랑이에 껴고 2주일을 연습을 했답니다.

1.jpg

그리고, 그 스틱을 뺏는데~ 그냥 되더라구요 ~~ 연습에 장사 없더라구요 ^^

개헤엄은 내가 최고징 !!

Sort:  

유투브 재생이 안되어서 넘나 아쉽지만. ㅠ
넘나 귀여우신 차차님. ㅎㅎㅎ
즐거운 하루 되셔요

유투브 재생이... 거기도 오지인가요!! ㅎㅎ
다들 개구리헤엄이라고 하시네요 ㅋ

ㅎㅎ 차차님의 오늘 포스팅은 완죤 귀여워요!!

그랬나요 ^^ 뜰님의 포스팅만할까요~~ 멋진 글 잘 읽었답니다 ^^

어떻게든 수영하실 줄 아시는게 중요하죠
전 못 하는지라 부럽네요;;

수영장에서만 좀 합니다. 바다에서는 무섭더라구요 ㅋ

평형 수영법 아닌가요. ㅎㅎ

맞아요~~ 그런데, 얼굴을 물 밖에 뺏다능... ㅋㅋㅋㅋ
요거 할 줄 아는 사람 많지 않은뎅...ㅋㅋㅋ 아닌가요 ?? ㅎㅎ

음...그건 모르겠지만...어쨌든 물에 얼굴을 안 넣으니 속도를 좀 찬찬히 동동 가시겠네요. ㅎㅎㅎ편해 보여요.

맞아요 ^^ 그게 포인트에요 ^^ 숨을 쉬며 할 수 있어서.. 유유자적하게~ 할 수 있어요 ^^

한마리 개구리를 보는듯합니다ㅎㅎ

다들 개구리영법이라고 하시네요.. ㅋㅋㅋㅋ

수영을 못하는 1인 입니다.
물이 무서워요.
수영을 좀 배워야하는데...
영상에 뒤에 가시는분이 차차님인가요? 부럽땅!!!ㅎ

앞에 가는건 둘째아들.. 역시 막수영.. 혼자 터득한 ㅋㅋㅋㅋ
뒤에 가는게 접니다 !! 역시 막수영..ㅋㅋㅋㅋ

아니 지난번에 날씬하게 나온 것만 찾아서 올렸다고 했는데 그냥 날씬, 늘신 하잖아요.~~

물 속에 몸의 반 이상이 잠겨있자나요~~ 그래서 착시현상인거에요.. ㅋㅋㅋㅋ

개구리 헤엄입니다 ㅎㅎㅎㅎ 평형?
잘 모르지만 제가볼땐 머리를 너무 세우신거 같아요 ㅎㅎㅎ 모자 젖을까봐?ㅎㅎㅎㅎ
고개를 편하게 수면아래로 내렸다 올렸다 하셔야 쭉쭉 나갈겁니다.

ㅎㅎㅎㅎ 평영법에서 머리만 밖으로 뺀거지요 ^^
머리를 세운 이유는.. 담그면 코에 물 들어가요.. ㅋㅋㅋ
물안경을 안끼고 할 수 있는 수영~ 유러피언 할아버지 따라 연습한 거에요 ^^

예전에 평형 배우다 그만두었죠..
개구리헤엄이죠..ㅎ근데 이거 진짜 어렵던데 잘하시는데요..필리핀에서 짱 먹어도 되시겠어요 ㅋ

의외로 물 무서워 하는 줌마들이 많아서~~ 물 속에서는 짱 좀 먹고 있습니다 ^^

전 체력이 딸려서 50m 레인 왕복도 못하고 80m 지점에서 헥헥거리며
레인잡고 들어옵니다 ㅠ ㅋ


스티밋 가입이후 처음으로 이벤트 열어봅니다.
제 제품 관심가면 이벤트 참여 부탁해요^^

얼굴을 내밀고 수영을 하면 헥헥 거리지 않고 오래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죠 ^^
네~~ 한번 들를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2740.91
ETH 2362.72
USDT 1.00
SBD 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