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한번 무료 코인 지급 비트팝 추천

in #busy6 years ago (edited)

얼마전 도지 코인 999.99999개 당첨후 비트팝을 추천하는 포스팅을 올린적이 있는데요.
비트팝이 새로 리뉴얼되어 다시 한번 추천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지난 포스팅후에 여러분이 비트팝에 가입해주셔서 나름 저도 추천에 의한 수익을 어느정도는 올렸는데 가입하신분들은 어느 정도 받으셨는지는 모르겠네요.

비트획득.png
오늘 저녁 수도꼭지에서 획득한 비트코인입니다. 천원에 좀 못미치는 금액이네요. ㅎ

비트팝 리뉴얼.png
요런식으로 비트팝이 새로 리뉴얼 되었습니다. 이번에 리뉴얼 되면서 가장 큰 변화는 바로 일반 거래소가 생겼다는 건데요.

거래소.png
요렇게 거래소를 두군데를 통해 얻은 코인들을 다른 코인으로 교환할수 있습니다.

비트팝 일반 거래소

비트팝 일반 거래소.png
이번에 새로 생긴 일반 거래소입니다. 현재는 BTC와 도지코인간의 코인 교환만이 가능하지만 앞으로는 여러가지 코인들이 추가 될거라고 합니다.

비트팝 DEX 거래소

비트팝 DEX 거래소.png
여기는 DEX 거래소구요. 여기서도 가진 코인들을 교환할수 있습니다.
물론 최소 거래요건을 채워야 하니 한동안은 수도꼭지를 돌려야합니다. 이렇게 얻는 코인들 미미하다 생각하시는 분들은 그냥 패스하시면 됩니다.

비트팝 잔고

비트팝 잔고.png
3개월정도 돌린 저의 비트팝 잔고입니다. 처음 가입해놓고 그냥 돌리는둥 마는둥 하다가 제대로 돌리기 시작한건 3개월 정도 되었습니다.

도지획득

도지획득.png

디지바이트 획득

디지바이트.png

라이트 코인 획득

라이트.png
위에 도지나 다지바이트 라이트코인이 제가 최고 수량을 획득한 것이었는데요. 1주일에 1~2회 정도는 저중에 하나는 꼭 최고 수량을 받긴 하는것 같은데 스샷을 모두 남겨두진 못했네요. 제일 크게 받은 금액은 77,777사토시를 받은게 아닐까 싶네요.

가동중인 수도꼭지.png
많이들 아시겠지만 비트팝은 10시간에 1회 수도꼭지 가동이 가능합니다. 현재는 3개의 코인만을 획득가능하고 매일매일 늘어나기도 하고 줄어들기도 합니다. 이유에 대해선 잘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획득 수량도 시세에 따라서 달라져 최소 획득 수량부터 최대 획득 수량까지 가변적으로 운영됩니다.

현재 저는 이런저런 코인들의 최고 수량을 획득하고 추천 리워드를 통해 저정도의 코인을 모았는데 14만 사토시의 경우를 가지고 있을경우 요즘 즐비한 10사토시 미만의 코인들을 다량 획득할수 있기도 하다는 면에서 저는 굉장히 추천을 합니다. 생각하기에 따라선 투입하는 노력에 비해 적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투자가 껄끄러운 지금의 시점에선 꽤나 괜찮아 보이기도 하고 다른 수도꼭지들에 비해선 얻은 코인들의 활용도가 좋은 편이기도 합니다.

비트팝 가입링크

위의 링크를 통해 가입을 하고 수도꼭지를 돌릴수 있는데, 제 리퍼럴이 포함되어 있으니 그냥 광고글로 생각되시면 포털에 비트팝 검색해서 가입하시면 됩니다.

HF20 이후 불안한 스팀의 미래와 더불어서 올 한해 쭉 이어져온 하락장에 다들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Sort:  

정말 암호화폐 세계는 무궁무진하군요.
그런데 거래소가 정말 많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여긴 거래소라기 보단 수도꼭지가 주인 곳인데 자체적으로 거래소 운영도 하게 됐나 봅니다

저번에 봤을때 할걸 그랬나요....

지금이라도 ㅎ

저란 사람은 따라 갈수가 없네요...
참 대단 하신거 같아요!^^

F6C6C147-8E4E-425D-8CFC-4C586D64B0F2.jpeg

칭찬인듯 칭찬아닌 ㅎㅎ

한동안 수도꼭지 열심히돌렸었는데 ㅎㅎ

돌리다 보니 그만돌릴수가없네요

비트팜... 조금 이해가 잘 가지 않는 부분이 있네요. 무료로 코인을 준다니 구미는 당깁니다.

어떤 부분이 이해가 안가시는지. ㅎ 출금이 가능하니 스캠은 아니구요

오~ 좋은 정보네요.
지금이라도 해봐야겠군요.^^

나름 재미는 있다고 봅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docudai-ju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knock out by hardfork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전에 소개해주신덕에 종종 가서 수도꼭지 돌리고 있습니다. 뭔가 바뀐건 느꼈는데 거래소가 생긴거였군요.

추천 덕분에 저도 일부코인들 잘받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0
BTC 68688.65
ETH 3764.71
USDT 1.00
SBD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