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북스팀#21] 안녕, 동백숲 작은 집View the full contextdmsqlc0303 (67)in #busy • 7 years ago 일 전에 심해생물의 입속에도 플라스틱이 있다는 이야길 듣고 참 반성하게 되더라구요.. 환경을 생각하는것 참 중요한거 같아요..
태평양에 여의도 몇배 크기의 쓰레기섬이 떠다닌다고 합니다 ㅠㅠ
반성하고 환경보호에 앞장서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