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Lilac, 수수꽃다리

in #busy7 years ago

와!!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꽃이예요!!
라일락♡
예전 고3때 저희 교실 창너머에 이 나무가 한 그루 있었는데 바람결에 실려오는 향기가 어찌나 알싸하던지...
수수꽃다리란 예쁜 우리 이름을 갖고 있었군요
몰랐던 사실을 배웁니다^^

Sort:  

그러게요. 저도 검색해보다 알게 되었네요.
교정에 라일락이 있다니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제가 다니던 학교들은 삭막하기가 이를 데가 없었는데 말이죠.

저기...재돌님
첫사랑 얘기 왜 쓰셨어요...
빨리 뭔가 해명하세요...ㅋㅋ
저~~기 킴쑤님 화나셨나봐요..ㅠ

에이~ 화 안났어여 ㅋㅋㅋㅋ 그냥 재밌으라구요 ㅋㅋㅋㅋㅋㅋ근데 첫사랑은 누구였는지 궁금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다 까발려졌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장난이예요ㅋㅋㅋㅋㅋ
다 까발려짐 어때요
그냥 픽션이라고 우겨요~~ㅋㅋㅋㅋㅋ
괜찮아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825.46
ETH 2454.71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