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막아드립니다! 지름신!!!!!!!!!!!!

in #busy6 years ago (edited)

IMG_20181104_143329_823.jpg

레첼님 고마워요^_^

살림을 하다보면..
육아를 하다보면..
필요한 물건이 참 많습니다.

그럴 땐 핫딜을 찾게 되죠.
사실...별로 필요하지 않은 물건도 핫딜이라는 두 글자가 붙으면
어쩐지 사야할 것 같고, 안 사면 손해인 것 같고 그렇지요.
저만 그런 거 아니죠?? ^_^ (@ioioioioi, @stylegold??)

더구나 저 빨갛게 아래로 향하는 화살표를 보면...

11111111111111111111111111111.jpg

심장이 스골스골, 오이오이 합니다!!
막 저 스노우 체인 필요한 것 같고 그래요.

오늘 제가 주목한 품목은 바로 프라이팬인데요

무려 84000원을 할인해줍니다.

제 친근한 이웃들에게 이 기쁜 소식을 알리자...


다이소에 5천 원짜리 괜찮은 거 많음 (금방 벗겨지지 않을까 걱정이....)

가습기도 샀음 5천 원 미니가습기 (다이소에 가습기가? 대박!)

그만 좀 사. (갑자기 혼나는 분위기로 전환)

5천 원 짜리 12개 사고, 이오스 24개 사자. (이오스 정말 떡락했구나...ㅠㅠ)

후라이팬은 설거지를 안하면 되는 거 아냐? (예? 뭐라고요? 진짠가? ;;;)

다이소 가 ㅜㅜ (울지마...다이소 갈게...ㅠㅠㅠㅠㅠㅠ)

우리가 과소비 절제 시켜주지. (갑자기 둘이 동맹 맺음. 고마워해야 하는 분위기로 전환)


하도 뭐라고 해싸서 마침 눈에 띈 장난감을 하나 올렸죠.
화제 전환하고 그러려고요.

여기서 중요한 건 저는 절대 이걸 사겠다고 말하지 않았다는 거죠.
그냥 단 세 줄 올렸어요.

  • 이거봐
  • 완전 귀여워

그런데 이 사람들 반응 좀 보세요!!!!!!!!!!!! (@ioioioioi, @stylegold???)

적당히사
저딴걸 6만 원이나 주고 왜사.ㅋㅋ (아니...저딴 거...누가 산다고 했나요?)

46프로 세일이 아니라.
14프로 올린거야.
ㅋㅋㅋ. (안 살거라서 별로 알고 싶지 않은데...)

세일에 눈을 두지 말고 돈에 맞춰 (안 사요 안 사!!!)

저건 좀 ㅠ (울지마...안 살게...ㅠㅠㅠㅠㅠㅠ)

저...거기 두 분...제가 이 장난감 산다고 안 했는데요...;;;;
왜 계속 저한테 뭐라고 하세요?

게다가

레미콘산지 얼마나됐다고

사면 혼난다

아픈데 찌르는 멘트까지...

우린 진정한 친구 (갑자기 훈훈해짐;;;;;;;;;)


감사합니다. 두 분.
저의 지갑을 걱정해주시는 두 분의 진심어린 마음덕분에 행복했어요.

그래서 이따가 가려고요 다이소.

IMG_20181208_203508_570.jpg

없는 게 없는 이 곳, 여기가 천국이라죠?

IMG_20181208_203845_582.jpg

IMG_20181208_204322_929.jpg

엊그제 갔었는데...진작 알았으면 후라이팬도 살 걸 그랬어요.
ㅎㅎㅎ
득템하러 가즈아!!!

암튼 갔는데 물건 이상한 것밖에 없으면 알아서 하세요!!!

그 두 분이 누구인지는....차마 밝힐 수가 없네요..

@ioioioioi
@stylegold

Sort:  

가지고 있는 돈과 신용으로 몽땅 스팀을 사서 모두 스팀파워로 전환하면 더 이상의 지름신 강림을 확실히 막아 준다는 내용일 것으로 예상했는데 예상이 틀렸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이들 지름신인 걸요 이미. 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켄스타님~~!!
지름 선배님이시잖아요! ㅎㅎ

두분께서 디엘님을 진정 아끼는 모습이
너무나 훈훈하네요.
진정한 친구들을 두셨습니다.
부럽습니다.

귀요미!!!!!!!!!!!!!!!!!!!!!!!!!

어차피 다이소 가도 지를 거면서 ㅋㅋㅋ

ㅋㅋ 나도 무쇠 좋아하는데 손목 나가는거 조심해야돼. ㅠㅠ

많이 무거워?
나 지금도 손목 엄청 안 좋아서 이건 자제해야겠다 여러 모로 ㅠㅠㅠ

다이소가 최고인것 같습니다. ㅋㅋㅋ

사랑입니다 다이소! ㅎㅎㅎ

앗? 그분이 오셨다 가셨어요~~

ㅎㅎㅎ 시도 때도 없이~

철저하게 막아드립니다.!!!
그러나... 유료입니다.!!!

드르와 드르와~~!!

돈 써서 돈 쓰는 걸 막는다....라...
창조경제다!

지름신 막아주는 좋은 이웃들이네요.
저도 가까이에 두고 싶습니다. ^^

ㅎㅎ 방구리님께도 지름신이 올 때가 있나요?
늘 평정심을 잃지 않고 차분히 물건의 효용을 따져보실 것 같아요^_^
필요하시면 두 분 보내드리겠습니다!!

지름신을 막다 못해 굿해서 몰아냈네요ㅋㅋ 참된우정(???)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
와 진짜 어찌나 감동적이었는지
눙물이 좔좔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702.02
ETH 2572.25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