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으로 만드는 황홀한 드레스

in #busy6 years ago (edited)

st75c310973fd30b6ca6a018916280d520_jpg.jpg

"doodle"은 낙서처럼 뭔가를
끄적거리는 것을 말하는데요,
사진 위에 그림을 그리는 형태의
doodle이 많더라구요.
꽃을 이용해 예쁜 무늬를 만들어내는
doodle을 시도해 봤습니다.

589446_428213_1537.jpg

노란 꽃 위에 도마뱀입니다.
원래는 실제로 종이를 오려서
꽃 위에 갖다대야 하지만,
저는 아이패드로 꽃 배경을
불러와서 그 위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자연이 만들어낸 천연 무늬가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589446_428214_1719.jpg

도약하는 말입니다.
꽃의 강렬한 색감과 어우러져
환상적인 분위기를 보여주는 것
같아요. 판타지에 나오는
말의 정령 같기도 합니다.

IMG_2168.jpg

한복을 입고 포즈를 취한 실제
모델이 너무 예뻐서 그림으로
그려본 것입니다. 열두폭 한복치마의
무늬를 아름다운 꽃이 대신해 주었습니다.

IMG_2171.jpg

파티에 나가는 여성의 드레스도
꽃무늬로 장식했습니다.
물감으로는 표현할 수 없는
총천연색 꽃들의 색감이
드레스를 예쁘게 장식해 줍니다.

스팀잇 통해 좋은 시간 보내세요!

위에는 @mijinje님이 만드신
예쁜 선 디자인을 사용했어요~

후문2.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오늘도 방문 감사합니다

아름다운 아이디어 입니다. ㅎㅎ 첨에 종인줄 알고
저 실선은 어떻게 ???했네요 ㅎㅎ 아이패드였군요

나중에 진짜 종이로도 시도해 보고 싶어요.
페이퍼 커팅으로 정교하게 만든 그림을 봤는데
넘 멋지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말이 가장 맘에 드네요^^
황홀한 이미지 잔뜩 만들 수 있겠는데요?ㅎㅎ

자연이 주는 색감이 넘 예쁘죠~
여러가지 응용이 가능한 기법인 것 같아요.

멋진 아이디어 같은데요..실제로 한번 해보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기회 되시면 해보세요.
저도 다음엔 실제 종이로 시도해 보려구요.

이렇게 그리는 방식도 있군요~
다 예쁘지만 특히 한복입은 소녀가 예쁘네요~
한복과 꽃무늬가 잘 어우러진거 같아요~^^

한복과 꽃은 정말 찰떡 궁합이죠.
벚꽃이나 수국 같은 꽃으로 만들면 더 이쁠 거 같아요.

어디서 아이디어 샘 솟으신단 말입니까^^
꽃 치마 완전 제스타일요~!!
꽃을 좋아해서 더 멋지게 보고 갑니다^^

바다 배경으로 누가 종이를 오려서 무늬를 만든 거 보고
홀딱 반해서 꽃 배경으로 만들어 봤더니 이렇게 이쁘지 뭐예요. ㅎㅎ

우와 이런건 처음 봐요~~
아이디어도 좋고 색감도 넘 이뻐요!

감사합니다. 꽃들이 예뻐서
무늬가 더 예쁘게 잘 나온 거 같아요.^^*

짱짱맨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오후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
스팀뉴비입니다.
사진 너무 잘봤어요 ! 꽃실루엣으로 패션을 입힌 모습이 색다르네요 !
팔로우랑 upvote 하고가요 !!
제 블로그도 자주 보러와주세요 ^^
감사합니다 !

저도 반갑습니다~ 스팀잇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빌게요. 팔로우 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8797.43
ETH 3730.18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