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와 꽃으로 만든 수제카드

in #busy6 years ago (edited)

main (13).JPG

직접 만들어본 수제카드입니다.

요즘은 손편지나 카드를 전하는 일이
많지 않은데, 수제카드를 만들면
일부러라도 손글씨로 정성스레 적은
메시지를 전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
만들어 보았어요.

stIMG_4251.JPG

스탬프로 여러장의 이미지를 찍은 후,
붓펜으로 색칠하고, 아트 색종이를 붙여
아주 약간의 입체감을 주었습니다.
여백에는 천원샵에서 산 꽃 장식을
풍성하게 달아주었습니다.

stIMG_3015.JPG

역시 같은 방법으로 종이를 두 겹 정도
겹쳐서 약간의 입체감이 있는 소녀와
고양이를 만들어 붙이고, 작은 꽃장식을
달아주었습니다.

stIMG_3090.JPG

바가지 머리의 소녀와 우산,
꽃으로 장식한 카드입니다.

IMG_3188.JPG

금발머리 소녀와 인형 그림입니다.
꽃밭 배경에 소녀와 인형을 붙이고,
장식용 꽃과 스티커로 꾸며주었습니다.

IMG_3286.JPG

한복 입은 고양이 입니다.
아이패드로 그리고 프린트 출력 후
두 세 겹 쌓아올려 입체감을 주었습니다.

IMG_3288.JPG

사각 모서리에는 금박 스티커로
장식했습니다.

stIMG_3100.JPG

생일이나 기념일에
예쁘게 손글씨를 적어서
메시지를 전하면
정성을 봐서라도 기뻐해 줄 거 같아요. ^^

스팀잇 통해 좋은 시간 보내세요!

위에는 @mijinje님이 만드신
예쁜 선 디자인을 사용했어요~

후문2.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너무 예뻐요 >< 판매하셔도 인기 짱일듯!!!

ㅎㅎ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정성들여 만들어 봐야 겠네요.^^

엄청난 정성이 느껴지는 카드네요
선물로 받으면 감동 할거 같아요^^
책상에 세워두면 좋겠네요~

요즘은 아기자기한 장식 소품들이 많아서
예쁘게 꾸밀 수 있는 재료가 참 많아서
좋은 것 같아요. ^^

소녀감성 충만하네요~^^*
넘 예뻐요~~~ㅎㅎ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꽃 장식이 많다보니 더 예쁘게
꾸며진 거 같아요. ^^

메세지를 읽기도 전에 기뻐할 선물이네요ㅎㅎ이쁜 수작업이에요

좀 서툴게 보여도 직접 만들었다는 것에
감동해 주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정성이 깃든 이쁜카드 받으면 받는분 기분이 엄청 좋을거 같아요

직접 만들어서 건네기가 좀 쑥쓰럽긴 한데요
그래도 받으시는 분들은 다 좋아하시더라구요. ㅎㅎ

어머낫 받으면 너무 좋을거 같은데요?
첫번째꺼 완전 취향저격! 너무너무 이뻐요!!!

꽃이 많으면 일단 분위기가 좋아지는 거 같아요. ㅎㅎ
요즘 꽃장식이 너무 예쁘게 잘 나와서
꾸미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아니 이렇게 이쁜걸 어찌 선물하나요
소장각..ㅋㅋㅋㅋㅋㅋㅋ

ㅎㅎ 이쁘게 봐주시니 감사해요 😆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가끔 카드를 쓸때가 있는데 고르기 힘들더라구요~
정성이 가득 들어가서 받는 분들이
행복해지실 것 같아요^^

요즘 편지나 카드는 잘 안쓰게 되더라구요.
생일 때나 명절 때 정도는 메시지랑 같이
선물을 드리면 좋을 것 같아서 만들어 봤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347.70
ETH 2534.40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