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추어탕곰탕과 다이소 골프 꿀템

in busy •  last year 

코메입니다
대학교 1학년부터 친했던 친구가 동부발전에 취직을 했습니다
계속 울산에 남게되어 자주 볼 수 있을것 같아서 좋네요
같이 밥한끼 하면서 수다를 떨었습니다

20180617_173025.jpg

울산시청 근처에 있는 옛날추어탕곰탕 이라는 곳입니다
예전에 여권만들어 갔을때 음식점을 찾다가 들어간 곳인데 상당히 맛있는 집이어서
한번 더 방문하였습니다

20180617_173033.jpg

반찬이 매번 바뀌는 것 같습니다 고구마 줄기 식감도 좋고 간도 적당합니다

20180617_173035.jpg

가자미? 맞나요 생선구이류는 별로 안좋아했는데 요즘은 너무 맛납니다
나이가 들면서 입맛이 바뀌나 봅니다

20180617_173038.jpg

꼬막입니다 집밥을 먹는 느낌입니다 집에서 어머님이 꼬막을 자주 삶아주셨습니다
나머지는 김치류 반찬입니다

친구는 추어탕을 먹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추어탕도 맛봤는데 상당히 맛있습니다
보통 메뉴가 여러개인 식당은 둘다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둘다 잘합니다

20180617_145053.jpg

밥을 먹고 이디야 커피로 향했습니다
바리스타 대회에서 우승했다는 바리스타가 만들었다는 커피를 맛봤습니다

image.png

강배전으로 쓴맛이 많이나고 향이 풍부한데 둘이 조합되어 결과적으로는 한약 같은 맛입니다;;
민트초코를 먹으면서 치약맛이라고 느끼는 것과 비슷한 것 같습니다

image.png

친구가 다이소에 청소도구를 사야한다고 해서 들렀는데 뜻밖의 꿀템을 찾았습니다
공주머니인데 이게 다른데서 사면 8000원-15000원 쯤 합니다
여기서 사면 되겠습니다

image.png

허리를 안숙이고 볼을 주울 수 있는 아이템

image.png

볼마커 수평계 티까지 넘나 싸네요

image.png

이건 핑거밴드입니다
저쪽 부위가 골프를 하다보면 굳은살이 생기는 부분인데 핑거밴드를 붙이고 하면 미끄럼도 방지되고 굳은살도 안생길 것 같네요
물론 저는 굳은살이 생기는 걸 즐기기때문에 사용하진 않을 것 같습니다

찾아주셔 감사합니다
또 글 쓰겠습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고구마 줄기 저도 참 좋아하는데 ㅋㅋ 식감이랑 맛도 뭔가 중독성있는 맛이라서 계속 먹게되더라구요 가자미도 자주 먹진 않지만 그 부드러운 속살 맛이 크... 대리만족하고갑니다 ㅎㅎ

맞아요 요즘 생선구이가 맛있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오오. 핑거밴드라는 제품도 있군요. 신기합니다. :D

손에 굳은살 배기는거 싫으신분들 사용하면 될듯합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coinmaker!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Russia vs Croatia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ㅎㅎ친구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꼭 전해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