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279]추억의 땅콩빵

in #busy6 years ago

땅콩빵 진짜 오랜만에 먹어봤네요...ㅎㅎ
매번 근무지가 좀 외곽이어서 간식거리 사먹을때가 없는데, 요즘 일하는곳은 번화가다보니 이런 포차간식도 사먹을수가 있네요 ㅋ

20180914_202140.jpg

저번에도 점심시간에 나왔다가 땅콩빵 사먹고 싶었었는데 지갑을 안가져가서 못 먹었던 슬픈사연이ㅎㅎ
오늘은 기필코 먹고야 말겠다 ㅎ
땅콩빵 ,호두빵,팥빵(?)세종류네요.

20180914_202150.jpg

동네에는 이런 땅콩빵 포차없는데 시내에는 있네요 ㅎㅎ
약간 식어서 좀 그랬지만, 맛있었어요.

20180914_202206.jpg

엊그제부터 다이어트 돌입했어요.
요즘 넘 먹어서 배가 나오더라구요..ㅠㅠ

엊그제 저녁-반공기
어제 저녁-호떡1개.커피한잔
오늘저녁-아직안먹음..삶은 달걀2개만 먹을 예정 ㅋㅋ
지금 배에서 요동치고 난리네요 ㅋ

Sort:  

저두 요거 보이면 사먹어요
고소하고 뜨끈할때 먹으면 더 맛있어요~

맞아요. 바로 나온거면 더 맛있을텐데 제가 산건 마니 식었더라구요..ㅋ

시내에 저런 빵 파는곳 있는데...

다음에 시간나면 꼭 가봐야 할거 같네요 ㅎㅎ

ㅋ길거리 간식으로 딱이죠..
저도 또 사먹으러 갈거예요 ㅋ

우앗... 좋아하는 간식거리인데....
자판기커피랑 먹으면 꿀맛인데.....
해외에 나와있어 못먹는 현실...ㅜㅜ

아~~~아쉽네요...한국 오시면 꼭 드셔보셔요 ㅎ

제가 좋아하는 땅콩빵이네요 ㅎㅎ
날도 쌀쌀해지고 슬슬 찾아봐야겠어요 :)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요즘 포차 마니 보이더라구요..
쌀쌀해지긴 했어요 ㅎㅎ
붕어빵도 먹고 싶네요 ㅋ

땅콩빵 중독성이 있어서 한 번 먹으면
계속 먹게 되죠~

계속 손이가죠 ㅋ새우깡도 아닌데 말이죠 ㅎㅎ

엌...배고픈데 땅콩빵 정말 좋어하는데 파는 곳이 거의 없더라구요. 좋으시겠어요. 하지만 다이어트의 적 ㅠㅠ

이제 슬슬 보일거예요 ㅎ다이어트 ㅋㅋ
맞아요 ㅎㅎ요즘 저녁 덜 먹고있잖아요...
참고참고 또 참는중이랍니다. ㅎ
이제 늦은시간엔 스팀잇을 안보려구요..
먹음직스러운게 넘 많아서요 ㅋ

음식이 진짜 맛있을거 같아요...배부른데도 먹고싶어지는건 맛있는거죠?ㅎ

저도 또 먹고싶네요 ㅋ

친근합니다. 땅콩빵.
아주 오래 못먹어봤네요

다이어트 돌입. 응원드립니다.
음~~ 어째!! 금방 추석인데... 잘 참고 넘어가시길요

저도 진짜 오랜만에 먹어봤죠 ㅎ
진짜 많이 덜 먹고 있죠 ㅋ
저녁에 고기 먹고 밥 쪼금만 먹었죠 ㅋ
위를 확 줄여 놓을거예요 ㅋ

추석만 잘 넘기세요
그러면 반은 성공입니다 ㅋ
화이팅입니다^*

저 종이봉투에 음식을 넣으면 다 맛있어 보여요ㅎㅎ
근데 요즘 붕어빵도 정말 찾기 힘들어요ㅠ

그쵸 ㅎㅎ슬슬 붕어빵 나오기 시작할거예요..

왜 때문에 우리 동네에는 없는거죠 땅콩빵...

저희동네도 없어요..멀리가야 있죠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6691.97
ETH 2499.18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