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상] 오키나와 도착 & 첫날의 흔적

in #busy6 years ago

우왓~!

소프트아이스크림과 하늘의 구름의
완벽한 콜라보~ ^^

건강히 잘 다녀오셔용~!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Sort:  

와 오키나와가셨군요 쇼핑광이신듯 ㅎㅎ 좋으시겠어요 저도 중ㆍ러 다녀오는 길인데 바보같이 식당사진을 하나도 안찍었네요 ㅠㅠ

블루엔젤 가고 싶어용~! ㅋㅋ

저에게 댓글 알림이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댓글 알리미도 있나봐요 스팀잇? 어떻게 쓰는거에요 ㅇ

busy.org 비지 사용하면 댓글 받으면 알림 와요~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아하 그렇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와 라흐님께서도 여름휴가셨군요 ㅎㅎ
저도 은근히 놓친 사진이 많아요 ㅠ

이제 벌써 돌아가려고 공항가는 중이에요 ㅋ

일본 여행 가보고 시포용~!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2
JST 0.030
BTC 69865.26
ETH 3687.73
USDT 1.00
SBD 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