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운동일기] 하루에 1시간씩 걷기 34/100일차!!

in #busy6 years ago

텀블러 하나 가지고 다니세요 요새 전 물을 1리터 이상
마시는거 같은데. 저두 오늘 피곤하네용.
물 안드시면서 하면 큰일나실꺼같은 날씨인데요~
물 마니 드세요 ㅎㅎㅎ.굿밤되세요

Sort:  

운동할때 뭔가 들고다니는게 넘나 귀찮아서요 ㅠㅠ
비안오면 우산들고다니는것도 싫던데ㅋㅋㅋ
그래도 몇번 더 어제같이 힘들면 어쩔수없이 들고다녀야겠어요

휴대폰 들고 다니시잖아요 ㅋㅋㅋㅋ
한손에는 휴대폰 한손은 텀블러 꼭 가지고 다니세요
저 오늘 프로미스트 신청1빠로 했어요 ㅎㅎㅎ.
홈트라서 별로 쓸내용이 없을꺼같아요.
ㅠㅠ

폰은 주...머니에 ㅎㅎ 주머니없는 트레이닝복한번
입었다가 폰들고다니기 거추장스러워서 눈밖에 났답니다 ㅋㅋㅋ
하긴 요샌 사진찍을라고 꺼냈다 넣었다 엄청 반복하긴하네요
프로미스팀 화이팅입니다 꾸준히 하게만들어주는 동기부여가 뿜뿜!!
인증샷보니까 홈트하시는분들도 많으신것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282.12
ETH 2375.2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