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512. 먹으면 약이 되는 머위View the full contextbbooaae (68)in #busy • 7 years ago 저도 머위 참 좋아해요~ 짱아찌보다는 쌈으로 먹는걸 즐겨먹죠~ ㅎㅎㅎ
저도 쌉싸름한 맛때문에 머위나물 좋아해요~
물론 쌈으로 먹는 것 참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