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기록

in #busy7 years ago (edited)

명절 연휴 마지막 날입니다.
저는 어촌에서 살다보니, 여기서 아버님 차례 모시고 도시에 계신 어머님 뵈러 거꾸러 움직입니다.

이번 명절에는 큰 동생네에 다들 모였습니다.
거기서 아주 재미난 일이 있어서 한번 글을 써 봅니다.

저희 아이들은 이제 거의 다 컸습니다.
대학생이고 고등학생이니 말입니다.

큰 동생네에서는 애들이 어릴 때 거의 주말에는 아이들을 데리고 당일로 많은 곳을 다녔습니다.
더불어 저희 들도 도시에 같이 있을 때에 같이 다니기도 했습니다.

서론이 참 기네요.

카메라.JPG

그 당시에 동영상 기록이라고는 8mm 비디오 카메라 뿐이었는데, 큰 동생네에 마침 있어서 많은 동영상을 찍어놓았나 봅니다.
이제 그 동영상은 볼 수가 없으니, 디지털화 해주는 곳에 보내서 파일로 받아놓았던데, 그걸 큰 티비화면으로 가족들 모두 앉아서 봤습니다.
너무 재밌었고, 추억도 생각나고, 젊은 시절의 우리 모습도 보고,
다른 어떤 영화를 보는 것 보다도 감동적이고 좋았습니다.

요즘에는 스마트 폰으로 아니면 디지털 카메라도 있으니, 아이들 그리고 여러분 기록들 많이 하시고 챙겨 놓으세요.
나중에 참 좋은 추억이 될 것입니다.
더 많이 아이들을 기록하지 않아서 (물론 그 당시에는 참 힘이 들었습니다.) 아쉽습니다.
더불어 남자분들은 젊은 시절 배가 나오지 않았고, 머리카락이 많았던 시절의 추억을 간직 할 수도 있습니다.

빨리 야구시즌이 왔으면 합니다.

Sort:  

머리카락이 많았던 시절이라니.. 또르륵.. ㅠ_ㅠ
추억을 기억할 수 있는 기록들을 많이 남겨놔야 겠습니다. ㅎㅎ

제가 나이가 있어서 그런지 느낌이 다르더라고요.

사진 보고 있으니 옛 추억이 떠오르는군요.
그러고 보면 참 세상 살기 편리해지지 않았나 합니다.ㅎ

네 그렇죠.
그럴수록 더 많이 아쉽더라고요.

진짜 동영상이 가족의 큰 추억이 되는 것 같습니다. 저는 항상 부모님 동영상 미리 찍어두고 도란 도란 얘기나누라고 합니다. 나중에 그 영상이 그리움을 달래는데 큰 역할을 할 걸 아니깐요. ㅠㅠ

부모님 동영상도 많이 찍어놓으세요.
시간 지나면 정말 좋은 추억거리입니다.

네 명심하겠습니다. ㅠㅠ

카일의 보팅이벤트 1차수 1일차 보팅드리고 갑니다.

저도 어릴때 찍은 사진이 많이 없어서 큰 뒤로는 사진을 많이 찍는데, 그것도 점점 시들해지네요.
사진 속 제가 맘에 안들어서..ㅜㅜ

감사합니다.
세월이 너무 빨리갑니다.
지나는 동안에는 못 느끼지만, 어느새 머리카락이 하얘져 있습니다.

재미나게 살고 좋은 일 하고 살다보면 얼굴도 좋아질겁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486.70
ETH 2415.1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