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ooksteem] 네이버 카페 플랫폼비즈니스로 6개월 안에 연봉벌기 #1

in #busy6 years ago

요즘 카페를 하나 운영해보고 싶은데 ㅋㅋ
참고 할 수 있도록 하겟습니다.
그리고 관심있을 것 같은 사람 호출 ㅋ @zzing

Sort:  

저 카페2개 만들었다가 혼자 북치고 장구치는거 같아서 폐쇄했어요ㅎㅎㅎㅎ 좋은팁이네요. 태그감사합니다♡

카페가 ㅋㅋ 그래서 블로그가 되었군용,, 거기서 북치고 장구치고 꽹가리도 쳐도됨

ㅎㅎ 저도 혼자 북치고 있습니다. 운영 노하우 공유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카페 운영 쉽지 않네요. 며칠째 회원가입이 없습니다 ^^;
만드시면 회원가입할께요 ㅎ

ㅎㅎㅎ 감사합니다.
저는 지역 커뮤니티를 만들어볼 생각이네요
이미 아파트 커뮤니티는 몇차례 운영을 해봤는데, 그보다 큰 걸 운영해서 수익을 만들어보고 싶어요 ㅎㅎ

저도 지역 커뮤니티예요~
구글맵도 최근 지역기반 서비스를 강화하는거 같네요~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2409.07
ETH 2444.57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