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주」냉면재료 싸게 구매해서 만들어 드세요 (18.07.19)

in #busy6 years ago (edited)

cu1531956204986.jpg

안녕하세요! 내 인생은 내가 만든다.
@autokjk70 입니다.

요즘처럼 연일 폭염이 계속되는
날이면 시원한 것만 찾게 되는데요~
사 먹는 것도 하루이틀!

재료만 싸게 구매해서 만들기 쉬운
냉면을 직접 집에서 만들어 드세요.

인터넷에 재료를 싸게 팝니다.
다양한 재료의 면부터 육수, 비빔장 등
구매가 가능하답니다.

Screenshot_2018-07-19-07-29-28-1.png

저는 여름에 더위를 무척 많이 탑니다.
땀도 많이 흘리고 시원한 물냉면을
너무 좋아해서 여름엔 물냉면을
달고 살다시피 합니다.

그런데 물냉면 가격이 한 그릇에
7~8천원 씩 하기에 자주 사서 먹기엔
경제적인 부담이 만만치 않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으로 20인분씩 주문을
해서 만들어 먹습니다.
벌써 3번 째 주문해서 먹네요.ㅎ

[냉면사리20인분, 육수10봉,비빔장500g, 겨자10봉 = 14,900원]

냉면 무우김치는 추가로 주문 할 수
있는데, 1kg 3900원

정말 싸지 않나요?
냉면 두 번 먹는 가격이면 20번은
먹을 수 있답니다.

☞ 조리방법도 아주 간단해요!



끓는 물에 면을 삶아서
찬물에 헹군 후,
물기를 빼서 그릇에 담아주고,

냉면 무우김치와 삶은계란, 오이,
열무 등 냉면 위에 올려주고 시원한
육수를 부어줍니다.

겨자나 식초는 기호에 맞게 넣어
드시면 됩니다~

IMG_20180603_221142.jpg

어때요? 괜찮츄~

위에 사진은 구매한 재료로 제가
직접 만들어 찍은 사진입니당.

글을 적을 당시에는 직접 만든 사진이
없어서 못 올렸는데 「오마주」를
통해 사진을 추가했습니다.ㅎ

연일 폭염인 지금 냉면 구매하셔서
시원한 물냉면 맘껏 드세요^//^

원문 : https://steemit.com/kr/@autokjk70/hqj34-18-06-03

이 글은 @momoggo님의「오마주」
프로젝트에 의해 재 발굴된 글 입니다.

videotogif_2018.03.02_07.21.40.gif

Sort:  

요즘같이 더운 날 냉면이 최고죠
인스턴트 라면 식으로 나온 냉면도 있는데 그것도 꽤 맛있더라고요
진짜 냉면 같아요ㅎㅎ
진짜 맛있게 잘 만드셨네요

인스턴트 냉면도 괜찮군요.ㅎ
오늘도 너무 덥네요.
건강 유의하세요^^

그냥 못지나가겠어요ㅎㅎ
뚝딱~시원하게 잘만드셨네요
집에선 안해먹어 봤는데 한번 해봐야겠어요 넘 쉽게 만드시고 시원하니 맛있을것 같네요
와아~구여운 사진그림보니 잠시 더위를 식혀줘요 속까지 시원합니당ㅎ^.^

면은 끓는 물에 1분정도 끓여서 찬물에 헹구면되니 정말 쉬워요^^

이번에 본가에서 받은 냉면이 많은데 아직 방치중이에요...ㅠㅠ
집에서 저렇게 더 추가 해서 먹어봐야겠네요^^

본가에서 가져온 게 있으면 해 드세요.
너무 쉽습니다^^ㅎ

뜨거운 점심 먹고 왔는데 ㅎㅎ

시원한 냉면이 너무 그립네요~

너무 더워서 밥 먹는 것도 귀찮네요.ㅎ

냉동실에 늘 구비해두는 비상식량 같은거죠~
입맛 없을 때 양념갈비랑 냉면이면 꼬마들도 뚝딱~😋😋

맞아요. 냉동실의 비상식량이죠.
한 여름엔 밥 보다는 물냉면이 최고네요^^

어제 냉면 만들어 먹었네요. 근데 역시 맛은 냉면집 냉면이...

그거야 당연하죠. 돈을 주고 먹는데~~ㅎㅎ

냉면킬러인 저도... 냉면 완전 사랑하지만 가격이 후덜덜해서 올핸 아직....ㅠ.ㅠ
저도 인터넷을 노려야 할까봐요 ㅋ

냉면 그러고 보니 한국에서 한그릇 먹고 왔네요.
세슷대야 냉면이 아니라서 아쉽지만요^^

세수대야 냉면?
맛도 좋고 양이 많다는 말이죠~ㅎ

냉면그릇이 작은 세숫대야 사이즈
양은 혼자먹기 부담되는데 다먹고 사리추가시 무료추가
그대신 주문은 1인당 1인분 무조건 해야됨.
인천에 화평동??? 냉면. 그렇게 기억하는데
맛도 아주 좋아요. 그리고 육수는 주먹만한 육수얼음이 동동~~
와이프 임신중 엄청 먹었네요.. ㅋㅋ
지금도 여름이면 생각나는 냉면입니다,

우리나라 곳곳에 맛집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ㅎ
오늘 점심은? ㅎ

전 대충 먹었네요..
혹시 이미 낮술 한잔~~ 낮술 한잔이면
부럽다^^

낯술 안먹은지 오래 됐네요.
이렇게 더운날 낯술 먹으면 죽습니당~ㅎ

시원한데서 적당히 먹어야줘,,,

홀 저도 냉면 완전 좋아하는데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240.82
ETH 3048.64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