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 Project #1] 스팀잇 펫 연구소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npigon입니다.

최근에 블록체인과 Node.js를 공부하면서 머릿속에서 어느 정도 개념을 이해했습니다. 그리고 구현해보고 싶은 것들이 생겼습니다. 여유시간에 계획했던 것들을 하나씩 만들면서 과정이나 결과물을 공개하려고 합니다. 다양한 시도를 하면서 제가 가지고 있는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스팀잇에 펫이 있으면 어떨까?하고 생각해보았습니다. 구현하다보니 이런 결과물이 나왔네요.


아래는 "스팀잇 펫 연구소"입니다.


스팀잇 펫 연구소

‧ 접속 주소: https://anpigon.github.io/pet

좌측상단의 입력칸에 "사용자 아이디를 입력"합니다. 입력한 사용자 아이디가 유효하면, 작성한 글 중에서 보팅 가능한 글을 자동으로 가져옵니다.

펫 아래쪽에 "보팅받기 버튼"을 누르면, 펫이 사용자가 작성한 글 중에 하나를 선택하여 보팅해줍니다. 펫은 하루에 한번만 보팅해줍니다. 2마리 펫으로 부터 보팅을 받았다면 내일 다시 보팅 받을 수 있습니다.

각 펫의 보팅금액은 약 $0.001입니다. 두 펫의 보팅을 모두 받으면 총 보팅금액이 $0.002 정도 되네요.

스팀잇 커뮤니티가 활성화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우와...
혹시 스팀오토와 같은 원리 인가요?

저는 스팀오토가 어떤 원리로 작동하는지 몰라요.ㅎㅎ
제가 구현한 펫연구소앱은 "보팅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펫이 보팅해줍니다~ 그런데 펫이 스팀파워가 없어서 보팅 금액이 매우 적어요.

아~~ㅋ
그럼 펫은 큐레이팅 보상은 받는 건가요?
일단 내일 써보고 궁금한것들 물어보겠습니다...ㅎㅎㅎㅎ

맞아요. 보팅한 펫은 큐레이션 보상을 받게 됩니다.
그런데 스팀 파워가 낮아서 큐레이션 보상을 받는 경우가 거의 없어요.ㅎㅎ

I usually just scroll through and press the vote buton, but this was a good read. Thanks for not wasting my time!

thank you!😁

내이름이 ㅋㅋㅋㅋㅋ

너의이름은

안피곤님 수고하셧습니다. 좋은기능이네요!

감사합니다.😀

재밋네요ㅎㅎ 현실에서 키우키 힘드니 스팀에서 키워보겠습니다:)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스팀잇 펫 잘부탁드려요~🤗

Congratulations @anpigo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참신한 아이디어에요 ~~~ ㅎㅎㅎ

감사합니다.😃

깜찍한 좋은 기능이네요!

감사합니다.~😀

오 펫연구소를 만드신 거에요?? 대단해요~~~ 저도 함 이용해 봐야겠어요^^

펫 연구소에서 보팅 받아가세요~~😁

오오 대박
개발자 모집글 있던데 그쪽에
지원한번해보세염 안피곤님

하루에한번되네영 ㅎㅎ image

더 많은 사람들이 이용했으면해서 하루에 한번으로 제한걸어놓았어요~
사용하고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넵 귀엽고 신기했어요

https://steemit.com/kr/@jaehyunlee/achq9-api

요기 개발자 모임있더라구요.
ㅋㅋ

개발자 모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641.09
ETH 3479.5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