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앱 소개 #1 - ISS HD 라이브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anpigon입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앱 중에서 하나를 간략하게 소개합니다.

ISS HD 라이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icedayapps.iss_free

우주 비행사들처럼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지구를 본 적 있나요? 이제 365일 24시간 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을 통해 볼 수 있답니다!


NASA 국제우주정거장(International Space Station, ISS)의 움직임과 지구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 지구에 아픈 곳이 없는지 살펴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끔 ISS와 연결이 안돼서 못 볼때도 있습니다.😥




어제 찍은 사진입니다. 대형 허리케인 플로렌스가 보입니다. 허리케인 크기가 어마어마 합니다. 지구 위에서 보니 더 무섭습니다.




아래는 앱 사용자들과 채팅하는 화면입니다.




알림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일출 알림이 오면 들어가서 감상합니다.




그리고 구글 스크리뷰 처럼 ISS 내부를 돌아 다닐 수 있습니다. 우주인이 된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앱을 설치 하지 않아도 유투브에서 실시간 지구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NASA Live - Earth From Space (HDVR) ♥ ISS LIVE FEED #AstronomyDay2018 | Subscribe now!




지구🌍는 아름답습니다.

지구가 아프지 않게 일회용품 사용을 줄입시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오우오오 신기하네요ㅎㅎ

우주에서 지구를 바라보는건 신비로워요.
레이첼님 킨텍스 준비는 잘되고 있나요?ㅎㅎ

가끔 기분 전환 삼아 보면 좋을것 같아요!
준비는 야금야금 하고 있는데 항상 준비한 만큼 예상을 벗어나서 어떨지 모르겠네요ㅎㅎ

우주에서 바라보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니!!!

지구랑 친해질 수 있는 앱이에요~

이런 앱도 있다니 참 신기하네요. 이번 허리케인이 걱정되던데 지구도 걱정되고 ㅠㅠ

맞아요 허리케인 피해가 걱정되네요

재미있는 걸 깔아놓으셨군요.

감사합니다.
항상 재미있는 앱이 없을까 찾아보고 있습니다.😁

와 신기한 앱이네요!!ㅎㅎ
마지막 지구를 사랑하는 마음까지 :)

저도 jisoooh0202님 처럼 앱소개를 해봤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102.06
ETH 2415.0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