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호수 공원~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일산호수공원을 처음 가봤습니다.

저는 산보다는 바다... 눈보다는 비.. 저는 물이 너무 좋습니다~~~

쭌쭌이와 호수를 향해~~~달리려 했지만...

KakaoTalk_Moim_54alGVJMzRTFhH5uQD9tQjLaaphdeO.jpg

공원 초입에 있는 놀이터에 발이 묶였습니다. ㅜ

KakaoTalk_Moim_54alGVJMzRTFhH5uQD9tQjLaap7Rvk.jpg

말을 모래로 씻겨주고 있습니다.

가자 가자~~~안통해서.. 쭌쭌이를 냅다 들고 뛰었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TFhH5uQD9tQjLaap5W9A.jpg

인천 앞바다가 부럽지 않습니다. ㅎㅎ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TFhH5uQD9tQjLaapfhSO-tile.jpg

물보다.. 쭌쭌이의 손에 이끌려 .. 도착한곳은.. 비누방울 마법사~~~

이분.. 입담이 정말 ..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TFhH5uQD9tQjLaappsLo-tile.jpg

여러가지 비누방울을 보여주셨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TFhH5uQD9tQjLaapIa9Y-tile.jpg

쭌쭌이는 안보인다고....

KakaoTalk_20180619_124608893-tile.jpg

키가 2센치는 줄은거 같습니다 ㅜ

보는내내.. 소리지르고.. 너무 즐거워하는 모습에 너무 좋았습니다.

공연을 다 보고 옆으로 가니.. 장미들이 예쁘게~~~ 있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TFhH5uQD9tQjLaapPAvE-tile.jpg

하트에서도 사진을 찍는데.. 예쁘게 잘나오더군요 ㅎㅎㅎ

구경을 너무 잘하고 ... 집으로~~~~

KakaoTalk_Moim_54alGVJMzRTFhH5uQD9tQjLaapXhVo.jpg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요즘 정신이 없어서 댓글을 늦게 달고 있습니다... 죄송합니다..ㅜ

또한 보팅만 가더라도.. 너그럽게.. ^^

즐거운 화요일 보내세요~

행복하세요~~

Sort:  

아이고 귀여운 쭌쭌이..ㅋㅋㅋㅋ
무럭무럭 자라는 모습에 아빠미소가 절로 나오네요.

요즘 부척 말도 잘 알아듣고 키가 쑥쑥 크고 있습니다 ㅎㅎ

아이와 그리고 가족과 함께한 시간 행복해보이네요

저도 일산호수 공원에 반려견이랑 다녀왔어요^^
참 좋죠~ 가족끼리 가서 산책하기도 좋더라구요~

행복이 물씬 느껴지네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일산 호수공원이 이벤트도 하고 볼게 많군요...

인천에서 일산까지 행차하셨구요!!!
쭌쭌군!!
ㅎㅎㅎ

40분정도면.. 일산까지 휘리릭 갈수있습니다 ㅎㅎㅎㅎ

쭌쭌이도 올세일님도 보기 좋아요^^
비눗방울 재미있지요? ㅎㅎㅎ 쭌쭌이도 엄청 즐거웠을거 같네요 올세일님은 좀 힘드셨을지도 모르지만 ㅜㅜ

이것저것 보는 쭌쭌이 참 야무지네요^^

아궁 쭌쭌이 볼따궁! 귀여워요 ㅎㅎㅎㅎ예전 일산 호수 공원에 가서 자전거 자주 탔는데 말이죠.

쭌쭌이....뱌뱌~~~^^*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8.69
ETH 2645.91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