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늘의 일기

in #busy7 years ago

힘드시겠어요...사실 뭐 하나 포기하기 힘들죠..ㅠㅜ 남편분이 좋은 상담가가 되면 좋으련만 강하게 키우시고 싶어하시는 것 같네요; 하지만 나중에 후회하실것 같으면 일단 질러보시고 안되겠다싶으면 그때 포기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지 않을까요?ㅎㅎ

Sort:  

저희신랑은 상담가가 절대 못돼요ㅋ 니가 원하는대로 해~ 편한대로 해~ 맨날 그래요. 저도 딱히 의견을 물어보는게 아니라 이야기를 하는건데, 제마음이 왔다갔다 하니까 함부로 이야기를 안하는거 같아요.

ㅋㅋㅋ사실 내 마음이 흔들리면 주변에서 뭐라고 얘기해도 맘에 안들기는 하죠!ㅋㅋ후회가 안남게 고민하시고 선택하시길 바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441.26
ETH 2477.91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