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여친에게 선물하면 좋을 화장품, 로드샵 세일 정보 (2)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_+ 넬입니다!
20180308_135852.jpg
(본격 화장빨 얼굴 들이대기)

어제 몸이 안좋아서 ㅠㅠ 못올렸어용 죄송합니당..
곧 화이트 데이인데요! 남자친구, 남편분들
연인 선물 준비 하셨나용?!
혹시 선물을 뭐 줄까 고민하셨다면 화장품 선물 생각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그럼 시작합니다!!!

(1)편은 전 포스팅 https://steemit.com/kr/@akhabin/3-1 을 참고해 주세요 :D

네이처 리퍼블릭 편이에요
세일을 많이 하다보니.. 많이 갖고왔습니다.

캡처-1.PNG

요즘은 이러케 이쁜 팔레트가 너무 많이 나와용 ㅠㅠㅠ
혹시 선물로 섀도우를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데일리, 특별한 날 모두 쓸수 있도록 섀도우 구성이 되어 있네요.

가격은 짤렸는데 25,000원 쯤 했던 것 같아요.
피부 발색 샷 한번 보고 가실게여+_+

캡처-2.PNG

캡처-3.PNG

세상에..색이 너무나 영롱합니다..
여자친구 분이나 아내 분들에게 어울릴 색이 한 줄은 있지 않나용?!!
(근데 저거 아까워서 못쓸 것 같음)
그래도 쓸 때 선물해주신 연인분 생각나지 않을까요 ㅎㅎ

다음엔 립 부분이에용
혹시 연인의 립 색이 좀더 다채롭고 예뻤으면 하시는 분들
혹은 내가 맘에 드는 색을 발라줬으면 하시는 분들
커몬커몬>_<

캡처-4.PNG

시작합니다~!!

캡처-5.PNG

왼쪽 상단에는 제가 일부러 제품을 눌러 봤는데요
색이 여러가지인 제품인 경우 저렇게 색을 고를수 있더라구요~!!
가격이 잘 안보이실까봐..ㅠㅠ 대강 6천원 ~ 8천원 대네욥
혹시 색을 뭐 살지 고민이시라면 두개정도는 살 수 있을 가격이네여~!!

캡처-6.PNG

는 하나 더있음.. 본격 고민의 시작.jpg

역시 선물은 고민해야 제맛+_+
개인적으로 립스틱 제품은 촉촉해도, 틴트보다는 한계가 있으니 촉촉한 제품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틴트 제품이 더 좋은 듯 해요 :D

마지막은 파운데이션이에요
연인이 뽀송뽀송한 , 잡티 없는 피부를 원하신다면 추천드려요!
이제 날씨도 더 풀려서 파데로 화장하면 잡티 없이 짱짱 이뿌답니다

캡처-7.PNG

포스팅 하려고 찾아봤는데, 생각보다 피부 별 호수가 많지는 않더라구요.
조금 아쉬운 부분입니다 ㅠㅠ

캡처-8.PNG

N13 포슬린, P21 로지 바닐라 , Y21 퓨어 바닐라, Y23 웜 베이지

4개의 색으로 나뉘어 있네용~!

포슬린은 아주 밝은 피부 분들이 쓰시면 좋을 제품..인데
연인 분의 피부가 아주 밝지 않으면 바른 얼굴은 하얗고, 목은 아닌게 되서..
그래도 하얘지기만 바라는 분들이라면 괜찮아요!

P21 , Y21 두개는 같은 호수인데요
P21은 약간 핑크빛이 돌고 피부를 밝게 해주고(13호보단 덜 밝아짐)
Y21은 핑크빛이 돌지 않고 피부를 좀더 밝게 해주네요(위와 같음)
이 부분은 취향 차이라서, 제가 딱 말씀드리긴 그렇네요 ㅠㅠ

Y23은 건강한 피부를 표현하시려는 분들이 쓰시면 좋은 제품이구요
효린 피부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

캡처.PNG

약간 이런 건강한 언니 느낌
저는 이거 안어울려서 이렇게 화장하면 너 어디 아프니 소리 들을듯

캡처-9.PNG

피부 발색은 이렇습니다!! 확인해주세요

원래 1, 2탄으로 글을 마무리지을 생각이었는데..
소개글이 되버리면서 글이 길어져서 3탄까지 갈듯..
(3)탄 글은 내일 아침쯤 올라올 것 같아요~!!

도움 되셨다면 댓글, 보팅, 리스팀 부탁드립니다>_<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댓 부탁드려요!

Sort:  

좋은 아이템인거 같습니다!
저도 둘러보러 가요.ㅎ

감사합니다!
사이트에 가면 더 많아요! 링크를 깜빡했네요
http://www.naturerepublic.com/shop/main

2탄 나왔네요ㅎㅎㅎㅎㅎ
이 글을 보면서 제 여친한테 어울리는 화장품이 뭔지 찾게 되네요ㅎㅎㅎ
화이트 데이라서 그런데 화장품 말고 초코렛 같은 선물은 뭐가 좋은지도 글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

앗 그러네여!!
화장품 말고도 좋은 거 찾게 되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D
(일을 늘려주시네엽..)

오랜만에 화장품 글을 보네요 :)
kr-beauty 태그로 쓰셔도 좋을거같아요!

덕분에 태그 바꿨습니다 ~!
감사해용!

감사합니다 참고할게요!!

도움 되었다면 다행입니당 :D !!

아직 여친은 없지만....나중에 생기면 참고해야겟네요~ㅎ

ㅠㅠ 곧 꽃피는 봄이에요
얼릉 생기셔서 같이 꽃구경 가시면 좋겠네용!!

저도 그랬으면 좋겟네요...ㅎ

으아 여자분들 화장품 색깔은 너무너무 어려운것같아요 ㅋㅋ여자친구가 어떤색 좋아하는지 정확하게 물어봐야겠네요

ㅠㅠ 많이 어려우시죠.. 간단하게 이거만 일단 아셔도 좋을거 같아요
평소에 입는 옷 색깔이랑 아이 섀도우 색을 맞추면 눈 화장이 쉽고,
파데는 13호는 아주 밝은 색 , 21호는 본인 피부톤 한단계 업(얼굴 아주 희신분 제외), 23호는 효린 씨 피부라 생각하면 쉬워용!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358.50
ETH 3378.70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