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천하제일연재대회를 종료하며-

in #busy6 years ago

저도 헬스장 멤버쉽 있지만 밖에서 걷는걸 훨씬 좋아해서 만보는 늘 밖에서 걸어요~~~ 한국은 근데 미세먼지 때문에 좀 그렇겠어요.. 언넝 미세먼지가 싹 사라져야할텐데!
운동만큼이나 중요한것이 식단인데.. 저도 식단조절이 안되서 ㅠㅜ 살이 쑥쑥 빠지질 않네요! 그래도 건강을 위해 걷는다 생각하고 앞으로 목표까지 화이팅입니다! 포스팅에 자극받아 걷는 제가 있으니 앞으로도 쭉~ 포스팅해주세요! 너무 좋아요 👍🏼

Sort:  

말씀해주신 미세먼지때문에 걱정이 많네요 마스크 끼고 걷는건 답답해서 너무 싫어하거든요 ㅠㅠ 요새는 그나마 더운것만 난리고 미세먼지는 조금 괜찮아졌는데 언제 또 나빠질지 몰라서요...
식단조절은 힘들죠 ㅎㅎ 닭가슴살이랑 칼로리계산해서 정말 적게드시면서 운동하시는분들 존경스럽네요 저라면 성격이 막 신경질적으로 변할거같아요 우울해지고...
제 포스팅이 동기부여되주신다는 응원에 정말 힘이 나네요 감사드립니다
저도 크로아티아 여행 포스팅 엄청 기다리고있어요 내용도 재미있고 사진들이 너무 환상이라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734.46
ETH 2636.2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