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운동일기] 하루에 1시간씩 걷기 25/100일차!!

in #busy6 years ago

오~~~ 오늘은 0.3! 축하축하해요!
저는 오늘 체중 재보니 1키로 빠졌어욧!!!!! ㅋㅋㅋㅋㅋㅋ
내일 비온다는데.. 아침 일찍 만보 걸어야겠어요~~~

Sort:  

오 1키로 축하해요!! ㅋㅋㅋ 저보다 운동강도가 쌔서 금방빠질꺼같아요
전 걷는것만도 힘들어 죽겠는데 15분이나 뛰시다니!!!
쉬면서 체력이랑 컨디션같이 좋아졌나봐요 만보 화이팅입니다~~

제가 몸무게가 더 나가서.... 쿨럭 🙊🙈😭
오늘은 줌바 클래스 했는데.. 저같은 음치 박치 몸치는 하면 안되겠더라구요... 담엔 제일 뒤에서 해야지..... 거울에 비친 날 보며 어머낫 세상에 이런일이 ㅋㅋㅋㅋㅋㅋㅋ

몸무게는 제가 훨씬 더... 쿨럭🙊🙈😭 < 오 이거 바로 복사되네요 ㅎㅎ
전 진짜 상상을 초월하는 음치 박치 몸치입니다 ㅋㅋㅋ 그래도 다양하게 운동하시는 모습을 본받고 싶네요 줌바도 짧은시간에 활동량이 어마무시할듯

손은 일찌감치 포기하고 발동작만 따라하는데 땀이 줄줄~ 그래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춤췄네요. 운동같지 않아서 좋았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112.50
ETH 3174.4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