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쉐어 (Bitshare)의 활약: 필연적인 상승곡선인가… ?

in #bts7 years ago (edited)

이글은 https://steemit.com/crypto-news/@rok-sivante/bitshares-rocket-launch-a-grand-conspiracy-or-inevitable-ascent-to-excellence 을 번역해 올린사실을 먼저 공지해드립니다.

가끔가다 의도치않는 계기로 성공할때가 있습니다.

제가 처음으로 이글을 접했을때 : Bitshares - compiling the basics into the post what you need to know about bitshares: A Newbie’s map to navigating the playform, tech and community, 저는 비트쉐어가 투자할 가치가 있는 강력한 기초가 있다고있음을 느꼇습니다. 고맙게도 저는 비트쉐어가 $0.004 이였을때 투자를 하기로 맘먹었습니다. 불행이도, 저는 더 스케일링을 하지않았고 제가 가지고있는 의심은 어느새 한 비트쉐어당 $0.04 까지 가게됬습니다.

글쎄요, 작 맞았던 틀렷든 그건 중오치않습니다. 지금, BTS 는 올타임 하이 가격이며 현재 $0.25 에 거래가 되고있습니다. !

솔직히 저는 정확하게 BTS의 가치가 제데로 평가가 됬는지 모릅니다, 오히려, 이문제는 내가 도데체 왜 이 BTS 가격에 예측을 한지에 대한 문제일지도 모릅니다.

많은 투자자들이 크립토 세상에 돈을 퍼붇는동안, 엄청난양의 코인, 토큰 또는 ICO 가 만들어졌으며, 상당양의 코인들은, 솔직히 특별히 가치가 올라갈 이유 혹은 그만한 기술력이 뒷바침 되지도 않습니다. 그러는동안에, 비트쉐어는 꾸준이 가치를 증가해와씃빈다. 그들은 강력한 기술을 진화시켜왔으며, 장기적인 커뮤니티를 구축하였고 또한 응용 프로그램을 꾸준히 만들어와 장기적인 성공을 위한 초석을 지속적으로 만들어왔습니다.

저는 필연적으로 곧 전자화폐 시장에 큰 돈의 움직임이 있을것으로 예상됩니다.

상당양의 많은 프로젝트들의 버블은 필연적으로 터질것이며, 그 많은양의 자본은 다른 피아트 혹은 완전히 다른시장으로 들어가는반면 또한 또다른 자본은 더 강한 펀데멘털을 가진 프로젝트로 재배정될것입니다.

저는 이러한 추측을 하는동안에 과연 BTS 에 가격 상승에 기여한 다른 요소가 있을지도 궁금해하였습니다.

첫번째로, 우리는 당연이 추측할수있습니다, 만약에 EOS 가 엄청난 속도로 이더리움까지의 인기가 지속된다면, 사람들은 자연스래 BTS 나 스팀에 관심을 가지게 될것입니다.

당연히, 저는 EOS 가 더많은 기능을 추가할것이며, 그것은 BTS 기술과 그것의 이코시스템을 활성화 시킬것입니다. 또한, 더 많은 똑똑한 투자자들은, 이러한 프로젝트의 펀데멘털을 재평가를 하는동시에, EOS 에 성장가능성과 장기적으로 투자가치의 실효성을 알게될것입니다. 이러한뜻은, 비트쉐어의 성장가능성을 더 가속화 할가능성이 큽니다. 그러므로 BTS 를 저평가 된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다른 가능성 - 완전히 틀린 가능성일수도 있습니다.
솔직히, EOS 에 토큰 배분방식이 정확이 어떤식으로 이루어질지에 대해서 공식적으로 발표된것은 없습니다.

우리는 이러한것들이 기존에 ICO 같은 방식이될지 아무도 모릅니다. 혹은 어느 글에서, 토큰이 Bittrex에 풀린다거나 다른 마켓에 동시에 풀린다고 말한적도 있습니다. 팩트는 즉슨, 우리는 이러한 사실은 Dan, 그러고 이 프로젝트에 참여한 팀밖에 모를것입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생각해야할부분은 이것입니다.

상당히 많은 ETH 기반으로 된 ICO 중에, 많은 양의 지불시스템은 ETH 로 이루어 질것입니다.

그러면, EOS 토큰 배분방식은 비슷한 형식으로, 투자자들이 BTS 로 지급되는 형식으로 이루어 지지 않을가요???

아마도 그러한가정은 아닐 가능성이 높습니다.

혹여 그러한다 하더라도, 이러한 정보를 알고있는 사람들은 이러한 정보를 미리 알고있어, 상당히 많은 양의 BTS 를 이미 구매했을가능성이 높으며, 이러한 현상은, EOS 메일링 리스트에 전달이되어서, BTS 구매가 급증했을것입니다.

당연히 이러한 추측은 확실치 않습니다.

최근 뉴스기사에서는, EOS 토큰은 에더의 호환되는 ERC-20 토큰이 될거라고합니다. 그렇단 의미는, 크라우 셀링은 ETH 로의 이동이 확실하다고 봅니다.

이렇든 저렇든간에, 아직도 BTS 를 구매하지 못하셧다면, 지금이라도 들어오기를 추천합니다.

스티밋은 이미 그 가치가 상당히 인정되었습니다. 비트쉐어도 그렇습니다. 그의미는 단순한 토큰 가격에서 온것이 아닙니다. 컨셉이 그것을 증명하였습니다.

에더는 빠른속도로 인기를 얻었지만, 실제로 그것을 신현가능케 하는 어플리케이션은 아직 나오지않았습니다. 아직도 많은 프로토타입과 컨셉은 진화하고있는단계이며, 아직도 많은 프로젝트들은, 걸음마 단계입니다. 그러는동안 비트쉐어와 스팀은 상당한 진화를 해왔으며 실제도 사용가능한 단계까지 진화하였습니다. 보시다싶이, 저도 이러한 플랫폼을 사용하고있지 않습니까? 이러한 성장은 해를가며 더 진화할것이며 더 많은 사람들은 이러한 발전에 올라탈것입니다.

전자화폐 세계를 아직도 시작단계이며 매우 혼란스럽니다. 엄청난 코인과 프로젝트들은 시작단계부터 버블로 형성이 되어있지만 비트쉐어와 스팀은 그 가치를 이미 지금부터 증명하고 그 위치를 굳건히 할려고합니다. 그러고 EOS 또한 그러한 한부분에 위치할라고 하고있구요.

그러므로 결론은 이겁니다 : BTS 에 투자하십시요

최고의 투자는 항상 그 지식에 기반된 투자입니다.

감사합니다. !

Sort:  

2017.06.10 시점에 bitshares 에 대한 의 글이군요.
0.004 usd 에서 0.04 usd 로 급등했다가 0.25 usd 라는 글이군요.
시총8위 0.35 usd 였네요.
Steem 은 시총 13위 $2.34 usd 였고요,
eos 는 목록에 없었네요.

1년 4개월지난 지금 시점 2018.10.02 에서는
bitshares 는 시총 33위 $0.11 usd 이고,
steem 은 시총 38위 $0.885 usd 이네요.

당시 글로는
bitshares, steem, eos 가 마치 하나로 연결될한 연상을 주는 글이군요.

지금 관점으로 보자면,
동일한 개발자가 2년 단위로 개발했지만,
결별하게된 정치적 이유 등이 있을 것이고,

과거는 과거일 뿐이고, 현재와 미래를 향해서 움직인다고 볼때,
bitshares, steem, eos 는 동일한 개발자의 성향을 나타낼 것이라는 것 뿐,
정치적, 전략전 인 연관성은 없어 보이네요.

Congratulations @kim066!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오 제가 생각하는부분과 너무일치하는게 많은데여 좋은글입니다

좋은 글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걸 지금에서야 봅니다. 좋은 정보네요.
다 지났지만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8913.35
ETH 2517.82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