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1.13

in #bsps4 years ago

1. team1p의 파워



팀원은 총 19명입니다.
team1p 계정의 임대받은 sct 는 현재 360,600 sct 입니다.


(참고 : http://heinz.wo.tc/sct2/index.php#t1)

team1p 임대 그래프


(참고 : http://heinz.wo.tc/sct2/index.php#t2)


2. team1p 수익배분



19.11.13 01:30


3. 비고

없음


4. Write


셰익스피어의 리어왕에 나오는 명언이라고 하는 인간관계가 쉬워지는 4가지 법칙이 있습니다.

  • Don't show all you have, 있다고 다 보여주지 말고
  • Don't tell all you know, 안다고 다 말하지 말고
  • Don't lend all you have, 가졌다고 다 빌려주지 말고
  • and don't trust all you hear. 들었다고 다 믿지 말 것.

사람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약간의 거리감이 필요하다는 것을 뜻합니다.

그런데 그거 아셨나요?

리어왕이 했던 말은 아니라 한 바보가 리어왕에게 하는 격언이라고 하네요.

어쩌면 이 또한 들었다고 다 믿지 말라는 하나의 충고가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Mark it, uncle.
have more than thou showest,
Speak less than thou knowest,
Lend less than thou owest,
Ride more than thou goest,
Learn more than thou trowest,
Set less than thou throwest

Listen up, uncle.
Have more than you show,
Speak less than you know,
Lend less than you owe.
Ride more than you walk
Don't believe everything you hear,
Don't bet everything on one throw of the dice,


위는 옛날 영어고, 아래는 현대 영어라고 하네요.

아저씨 잘 들어보세요.
당신이 보여지는 것 보다 더 많이 가지시고
당신이 아는 것 보다 더 적게 말씀하시고
당신이 빚진 것 보다 더 적게 빌리시고
걷는 것 보다 더 많이 타십시오.
당신이 듣는 모든 것을 믿지마십시오.
단 한번의 주사위에 당신의 모든 것을 걸지 마십시오.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위의 4가지 중,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어떤 것인가요?

Sort:  

안다고 다 말하지 말것.
내가 잘못 알고 있을 수도 있고, 전체를 다 알 수 없기 때문이기도 하구요.

좋은 말씀입니다 ㅎ

저는 4번으로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