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1.08

in #bsps4 years ago

1. team1p의 파워



팀원은 총 19명입니다.
team1p 계정의 임대받은 sct 는 현재 357,310 sct 입니다.


(참고 : http://heinz.wo.tc/sct2/index.php#t1)

team1p 임대 그래프

(참고 : http://heinz.wo.tc/sct2/index.php#t2)


2. team1p 수익배분



19.11.08 01:30


3. 비고

@periods 이라는 계정에서 210 sct 임대가 들어옴.

보고있다면 임대회수 하시기바랍니다.


4. Write



요즘 인☆그램을 둘러보니 광고로 키 높이 신발이 자주 나옵니다.
키 높이 신발에 관심을 둔 적도 없는데 말이죠.

궁금해서 둘러보니 나름 신발의 퀄리티나 디자인이 나빠 보이지는 않네요.
게다가 키까지 커지는 마법의 신발이라니..

꽤나 많이 팔릴 것 같아 보입니다.

저는 키가 180cm라 크게 키높이 신발을 신어 본 적이 없긴합니다만, 친구 중 한명은 매번 신고 다니더군요.
물론 저보다는 키가 작지만, 너무 작다라고 느껴 본 적은 없는데 말이죠.

본인이 원하는 그 비율과 느낌이 있나봅니다.

친구놈 신발 하나 사서 선물주면 좋아라 할 것 같네요.

그렇게 둘러보던 중 특별한 상황이 닥치면 어떻게 대처할지 궁금했습니다.


미팅이 있는데 잘 보이기 위해서 키 높이 신발을 신고 갔다.
그런데 하필 미팅 장소가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곳이다.
상대방은 키 높이 신발을 신었을 때가 나의 키 인줄 안다면?


다른 곳을 가자고 해도 뭔가 들킬 것 같고, 벗고 들어가도 들키고..ㅋㅋ

여러분이라면 어떻게 이 상황을 들키지않게 대처할 것 같나요?

Sort:  

우와 키가 크시네요.ㅎㅎ
부럽.

미팅날이면 여자분들도 신발 벗는 자리 싫어하실거에요.
치마를 입은 경우도 많고.

자리 불편하실 것 같으니 다른 곳으로 가자고 하겠어요. 저같으면.ㅎ

ㅋㅋㅋ 솔직히 어정쩡해서 좀 더 크고싶은 마음이 ㅠㅠ
여자분이 다른데 가자면 바로 가아져 ㅋㅋ

여자는 솔직한 남자 좋아하지 않을까요? 제가 남자라 잘은 모르겠지만... 저라면 처음부터 솔직하게 말했을 거예요.

은근 키 작은 사람들은 말하는걸 꺼려하더라구요 ㅋ

나 라면 그냥 말한다. 솔직함에 상대가 반할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말한다. 니랑 나랑 아는사이도 아닌데 반말로 댓글 다는 그런 무례한 사람이랑 상종하기싫다고

Hey, @team1p I Am In Your Team. I hope you all support me. Thank you.
Have a good day #team1p.

Im sorry @periods. If you delegate 12% of team1p account sct power, thats possible.

Hello Dear @ukk I didn't understand it, please tell me a little bit and I will be very happy.

team1p account have 357,000 sct power, delegate 12% of this.

Dear @ukk Such a large amount is not possible by me. What I cannot begin with, I will gradually increase it sct. Please help me.

I think you'll fit in with @union.sct.

Thank you so much for helping me out. Dear @ukk
i hope you support me. thank you Again.

You're welcome.
Have a nice day @periods ^^

뭐... 운명이다 생각해야죠. 미팅이 한 번 뿐이 아니길~

그냥 받아들이시는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