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예쁜 생각을 너에게 주고 싶다 - 나태주
가장 예쁜 생각을 너에게 주고 싶다 - 나태주
나태주 시인이 딸에게 주고 싶은 시를 엮은 시집의
따뜻한 시 몇 편을 공유합니다!
#네가 있어
우리 비록 헤어져
오래 멀리 살지라도
너도 그러길 바란다
#꽃2
예뻐서가 아니다
잘나서가 아니다
많은 것을 가져서도 아니다
다만 너이기 때문에
이유는 없다
네가 너이기 때문에
소중한 것이고 아름다운 것이고
사랑스런 것이고 가득한 것이다.
크리스마스 연휴, 다들 어떻게 보내시나요?
이번 크리스마스는 누구보다 따뜻하고 행복하게 보내고 싶은 욕심이 있는데
정작 어떤 걸 하면 좋을지
연휴가 코앞으로 다가온 지금도 잘 떠오르지 않네요.
물론,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만 있어도 따뜻하겠지만요-💗
모두 즐거운 크리스마스 연휴 보내세요
Cheer Up!
스팀잇 이제 시작하게 되었는데 참 매력적이네요..
가족을 생각하게 하는 한구절 잘 보고 갑니다~~!!!!
민호핑크님 환영합니다! > <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스팀잇 이제 막 시작했어요~자주 소통해요~ 팔로우하고 갈께요^^
감사합니다! 환영해요 :)
오랜만에 좋은 구절 읽고 갑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세요^^
감사합니다! 따뜻한 크리스마스 되세요 :)
The most beautiful thing in all over the world is mood. The best feeling is the love you get from people you love.
On a Christmas-like day everybody should be loved. @xinnong
thank you :D Merry Christmas !
thanks😀✌✌@xinnong
좋은시입니다 ~ ^^ 감사히 읽고갑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xinnong 님, 좋은 생각을 준다는 말이 정말 좋은 말 이네요. 아주 기분좋은 느낌으로 다가왔습니다. 정말 이제 곧 크리스 마스와 연말이 다가오네요. 좋은 추억이 되는 크리스 마스와 연말이 되시길 바랍니다~~ 행복하세요^^
성민님! 필리핀에서도 따뜻한 크리스마스 되세요! > <
네 ㅎㅎ 감사합니다^^
좋은 글과 좋은 시는 시간이 지나도 늘...좋은가봐요...한줄한즐 잘읽고 갑니다.
시 읽는 게 오랜만이네요. 덕분에 감사히 읽고 갑니다.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신난다님 따뜻한 크리스마스 되세요 > <
마음이 깨끗해지는 시네요.......항상 xinnong님 글쓰시는거 보면 저랑 코드가 너무 잘맞으시는것 같아요!!
우리는 같은코드인건가요! ㅎㅎ
스마트컴님께 그런 말을 듣다니 너무 기분좋네요! 감사합니다 > <
따뜻한 크리스마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