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총총] 프랑스 자수 입문서 추천! 프랑스자수 스티치200 비기닝세트

in #boo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러분~ 별총총입니다~☆
오늘은 책을 추천하러 왔어요! 몇 달간 고민만 하고 시작하지 못한 프랑스 자수!
프랑스 자수 입문서를 샀습니다. (사실 남자친구가 사줬어요♡)

솜씨X경향미디어의 콜라보로 나온
프랑스 자수 스티치 200 비기닝 세트입니다!

세트라서 책과 함께 자수에 필요한 재료들이 들어있습니다. 그래서 박스로 와요!

박스를 딱 열었을 때 모습입니다 ㅎㅎ 두근두근!!

내용물 입니다!

  • 스티치 가이드 : 기본 스티치부터 변형 스티치, 리본 스티치까지 다양한 스티치 방법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 수틀 : 지름10cm의 손바닥 보다 살짝 큰 사이즈의 수틀 입니다.
    -자수실 4색 : DMC 25번 면사가 들어있습니다.
    -자수 바늘 2개
  • 민무늬 린넨 : 20X30 cm 크기입니다.
  • 컬러 먹지 : 저는 빨간색을 받았는데 색은 렌덤입니다. 검정색 먹지보다 깔끔하게 그려진다고 합니다.
  • 스티치 샘플러 : 천에 도안이 그려져 있어 바로 스티치 연습이 가능합니다. 제가 이 책을 고른 가장 큰 이유입니다!
  • DMC 25번 면사 1타래 : 컬러는 랜덤입니다. 저는 짙은 갈색을 받았어요!

여러분 시작 하실때 꼭 가위를 준비해주세요 ㅜㅜ
저는 생각 없이 카페에서 뜯어서 하는데 가위가 없어서 ㅠㅠ

스티치 한 줄 하고 다시 넣었습니다..ㅜㅜ

총평

초보자들에게 꼭 필요한 재료들과 자세한 설명, 그리고 다양한 도안이 있습니다.
여기 들어 있는 재료 말고도 많은 재료들이 필요하겠지만 처음 시작 할 때는 이정도면 충분하다고 생각해요!

가위를 꼭 챙겨주세요!

그럼 저는 프랑스 자수하러 총총
종종 올리겠습니다!

Sort:  

남자친구분 멋있으시네요 ^^!

하하! 그럼요! 하하!

남자친구분이 정말 좋으신것 같아요!!
프랑스자수도 열심히 하세요.ㅎㅎ

하하! 그럼요! 하하! 감사합니다!

오 재밋을것같아요..!!

시간이 엄청 빠르게 가요!

와 좋은 남자친구 분이시네요ㅎㅎ 저도 이것저것 만드는 것을 좋아해서 자수 세트를 구매했는데 아직 시도도 못하고 있어요... 충동구매 후 고민중이랍니다...ㅎㅎㅎ 예쁜 자수 작품 기대할게요!! :)

어려운데 쉽고 재밌어요!!

그래요.
예쁘게 맹그시고 후기도
남기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스팀잇과 함께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랄께요.^^

실력이 좋아지면 만들어서 가져올게요~~

제 여자친구한테도 직접 만들어서 주면
더 감동이 댈것같에여..

구매해서 함 해볼까여?

작품을 만들어 주실거면 인터넷에 키트 많이 팔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0626.97
ETH 3358.90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