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어른 모두 좋아할만한 자기계발 책] - 마시멜로 이야기 첫번째,두번째,세번째

in #booksteem6 years ago

마시멜로 이야기1.JPG

마시멜로 이야기를 안읽은 사람은 있겠지만 한번만 읽어본 사람은
아마 없을꺼예요 ㅎㅎ
책읽기를 싫어하던 과거의 저마저 2번정도는 읽었었으니깐요ㅎㅎ

마시멜로 이야기 첫번째는
-성공하는 사람들은 늘 소수며, 책을통해서 실천에 대해 다시한번 생각을 돌이켜 볼수있게
해주는 그런 묘한 매력이 있습니다.

마시멜로 2.JPG

마시멜로 두번째 이야기에선
좀더 현실적으로 다가오게끔 느껴졌던것 같습니다ㅎㅎ
그래서 첫번째 보다는 많은 도움이 되었던 두번째 이야기였습니다!!

마시멜로3.JPG

마지막으로 마시멜로 세번째 이야기!!

마시멜로 이야기는 총 1탄, 2탄, 3탄까지 나왔는데..
4탄이 정말 기대가 되는군요 ㅎㅎ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정말 마시멜로 이야기는 제 생에 꼽을만한 좋은책이었습니다!!

특히나 세번째 이야기중 목차 - 행동하는 순간 변화가 시작된다 -
라는 내용이 정말 와닿았습니다.

한번 시간나시면 읽어보세요ㅎㅎ^^~

(모든 출처는 네이버 책 입니다.)

Sort: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닷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맙습니다

어떤 내용의 책인지 궁금하네요ㅎㅎ

ㅎㅎ흥미있는책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932.98
ETH 3353.92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