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방 이벤트 당첨 '82년생 김지영' BOOK

in #book7 years ago (edited)

책방 이벤트 당첨 '82년생 김지영' BOOK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1501819730767.jpeg

@yoon님의 책방 이벤트에 당첨됬다는 소식을 듣고 깜짝놀랐어요!! 스팀잇으로 책도 받아보다니~이벤트 당첨인증겸 윤님께 감사인사를 드리고자 글을 올려요

@yoon님 덕분에 책에 다시 흥미가 생기고 재밌어 졌어요~오늘 아침 택배로 받아본 따끈따끈한 책이 어찌나 이쁘던지~제 마음에 쏙 들었어요!!
아주 의미있고 뜻깊은 이벤트를 하시고 계시는 윤님께 다시한번 박수를!!.!.!

https://steemit.com/kr/@yoon/82

위에는 제가 참여했던 이벤트 주소에요~계속해서 좋은 이벤트 많이 하고 계셔서 여러분들도 참여해서 저처럼 좋은 책 선물 받아보세용!! 아침부터 설레임을 받았네요~너무 기뻐요><

IMG_0358.PNG

사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마음으로 댓글을 단건 아니였어요~책을 읽어야지~읽어야지~하면서 어떤 책이 좋을까 고민하고 있던 차에 윤님의 책추천을 보고 순간적으로 이끌려 갔는지 저도 읽고싶다는 글을 우연히 남기게됬는데요

아닛?! 당첨이 됬다는 알림이 오지 않겠어요?
그래서 저는..어?! 나는 참여한 기억이 없는데..뭐지? 하는 마음으로 들어가 봤습니다!
제가 댓글로써 참여했다니..그때의 제 손! 참으로 칭찬합니다ㅎㅎㅎㅎ솔직히 너무너무 기뻤어요~마침 마음속으로 어떤 책을 읽을지 고민하고 있던 시기에 저에게 선물을 주시니 기쁠 수 밖에요!

IMG_0349.JPG

쨘! 오늘 아침 택배아저씨의 부름에 맨발로 뛰어나가 받아왔어요~인증샷을 필수겠죠!
생각보다 빠른 택배..! 얼마나 빨리 붙여주셨는지 아주 로켓이 따로 없었어요..윤님 센스 짱^^

IMG_0350.JPG

상자안에는 공기팩이 있었는데요 위에 사진은 그걸 빼고 찍었어요~책이 이쁘게 잘 도착해서 좋았어요!

IMG_0351.JPG

IMG_0353.JPG

너무너무 가볍고~책을 느리게 읽는 저에게 아주 술술 읽혀줄 고마운 책이에요! 품에 딱 들어오는 것이 첫인상이 너무 좋았어요~책한테 이름도 지어줄 기세네요ㅋㅋㅋㅋㅋ

IMG_0352.JPG

오늘 하루는 독서의 시간을 갖기로 했어요~글쓴이 '조남주'씨의 이야기가 너무 기대되고 설레네요~!
독서로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려해요~책책책! 책을 읽겠습니다~오늘도 홧팅!! 감사해요^^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Your content is very good!
Thank you for sharing @jiahn

oh~thank u so much :)

This post will give us a lot of motivation, even if we want to understand and not just see from the title and picture of my friend @nayya24

Right brother! @husaini

Long galak that kalon si jiahn nyo...

책의 표지가 인상깊은데요?

ㅎㅎ그런가용~저도 심플하니 보자마자 너무 맘에 들었어요^^

축하드립니다^^
좋은 책이라는 말을 많이 들어서~ 읽고 후기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다읽고 후기 꼭 포스팅 하겠습니다ㅎㅎㅎ

ㅎㅎ 축하드립니다^^ 어떤 내용인지 궁금하네요!!
저도 이번에 응모했답니다...다행히 아이들에게 좋을법한 그림책^^
독거노인에게도 딱일듯...행운이 오려나요!! ㅋㅋ

책 다 읽고 나서 후기 포스팅하겠습니다~! @fur2002ks 님에게도 행운이 올거에용ㅎㅎㅎ그림책 재밌을거 같아용~!^^

응?! 그책 저도 탐났는데 ...
지안님이 당첨되었군요 ㅎㅎ
축하해요 ~~~

ㅎㅎㅎ당첨되서 너무 기분 좋네요~감사합니다^^!!

이 책은 무엇에 대해 이야기?

아직 끝까지 읽어보진 않았어요~다 읽어본 후기 포스팅으로 올릴게용~^^

Get that na teuh... Kateungut jih lom.

Macam cara dan abeh lage... heheh

Hahah .. pokok jih habeh teuh .. kiban bang .. peuna milaneal ngon bang @zainalbakri

Anco adek bang

축하드려요!
여기 서점 많을 줄 알고 안사왔는데
너무 부럽네요 ㅠㅠ
책 읽고 싶어요 ㅠㅠㅠㅠㅠ

저도 오랜만에 책 읽으니 좋더라구용~앞으로도 자주 읽으려구용~감사합니다^^

What event is @jiahn

I won the event~I got a book as a present! :)

The circumstances that give the true memories must be for @jiahn

Hana muphom oi... :)

Oooo .... can his book submissions @jiahn ... what is his title?l😀😀😇

Look great @jiahn.... This diary book or book what? Thank you...
I can't read you languange, :)

Hello @alol :)
This is not diary book, just book.
Thank u~hahahaa!

I think diary....

Because you not photo page contens, :)

미안 난 그 책을 읽어 본 적이하지만 나는 확실히 흥미있는 내용입니다.

ㅎㅎ저도 재밌게 읽어보려구용~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08.28
ETH 3079.77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