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책방 이벤트] 네번째 책 (82년생 김지영)

in #kr7 years ago (edited)

대문을 그려주신 @carrotcake 님 감사합니다.


네번째 책

이벤트를 위해 일주일 간 임시오픈한 윤책방에서 소개하는 네번째 책은 조남주 작가의 <82년생 김지영>입니다.

아마 많은 분들께서 들어보신 책일 듯 한데요.
민음사에서 출간한 '오늘의 젊은 작가' 시리즈 열 세번째 책입니다(장강명 작가가 쓴 <한국이 싫어서>도 이 시리즈였습니다).

<82년생 김지영>은 여러모로 화제가 되었는데 그 가운데 하나는 노회찬 정의당 원내대표가 문재인 대통령과의 청와대 오찬에서 선물해 뉴스로 나오기도 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에게는 <82년생 김지영>을, 김정숙 여사에게는 황현산 평론가가 쓴 <밤이 선생이다>를 선물했다고 합니다.

<82년생 김지영>은 술술 읽힙니다. 우리 주변 어디에나 있을 법한 인물, 평범한 사람의 이야기입니다. 그래서 더 큰 공감을 일으키는 거 같습니다. 이 책을 읽고 나면 우리 주변에 있는 많은 '82년생 김지영'이 눈에 들어옵니다. 그런 점에서 참 좋은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82년생 김지영을 안아주십시오.

노회찬 대표가 쓴 글이 눈에 들어옵니다.

참여/선정방법

  • 댓글을 달아주신 분 가운데 한 분을 랜덤으로 선정해 책을 선물로 보내드립니다. 아무 댓글이나 달아주시면 참여한 걸로 봅니다.
  • 특별한 일이 없으면 하루 뒤 바로 선정합니다.
  • 제가 당첨을 알리는 댓글을 달아드리면 주소와 휴대번호를 스팀잇챗으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책을 받으시고 후기/리뷰를 남겨주시면 보팅하러 갑니다.

다섯번째 책 예고

다섯번째 책은 아동도서 '알사탕'입니다.


3차 이벤트 결과 발표

3차 이벤트는 인원이 조금 줄어 17분께서 참여해주셨습니다. 순서는 제 PC에 보이는 댓글 순입니다.

1@leesongyi
2@isaaclab
3@sunshineyaya7
4@realgr
5@uksama
6@nps0132
7@skuld2000
8@beoped
9@chromium
10@lemontree
11@yurizard
12@zeroseok
13@bree1042
14@yoons
15@signalandnoise
16@woosungchoi
17@greenjuice

구글 random number를 이용했습니다.
1~17 가운데 숫자 하나를 뽑았습니다.

스크린샷 2017-08-02 오후 8.23.23.png

오늘 나온 숫자는 9입니다. @chromium 님 당첨입니다. 축하드립니다!

Sort:  

정말 관심갖던 책인데 윤책방에 올라왔군요! 줄 서봅니다 :)

82년생 김지영을 안아주세요가 내포한 의미는 뭘까요...문득 어떤 내용인지 보고 싶어졌습니다~^^;;

저도 책 열심히 읽어야겠네요~책 추천 감사합니다^^

당첨 축하드립니다. 스팀잇챗으로 주소/휴대번호를 알려주시면 발송하겠습니다. ^^

헉!! 당첨됬다길래 뭔가했더니!! 우아 저 요즘에 책 너무 읽고 싶었는데 너무너무 좋아요!! 게다가 제가 좋아하는 책이라서 더 기쁘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 확인하시면 답변 하나만 남겨주세요~스팀잇챗 어떻게 하는지 잘 몰라서..ㅎㅎ 확인후 수정할게요^^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ㅎㅎ 보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ㅎ

당첨 감사합니다!

지영이누나!!! ;; ㅋㅋㅋㅋㅋㅋ
무슨 내용일지 궁금하네요

전국민이 읽어야할 책입니다 ㅠㅠ

아.. 이 책은 정말 탐나네요 ㅎㅎ
이 책과 함께 맨박스라는 책을 추천받았는데, 남자도 "페니미즘"을 공부해야 한다면서요 ㅎㅎ

당첨되신 @chromium님 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다 ㅎㅎ

그리고 저도 이 책 너무 감명깊게 읽었어요.
여자라 그런지 공감되는 부분도 많았고요 ㅎㅎ

윤책방 너무 재미나게 잘 보고 있습니다 :)

읽어보고 싶은 책이네요 ㅎㅎ

우와 대통령 내외분께 선물할만한 책이라니..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912.75
ETH 3070.69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