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화내는 엄마, 눈치보는 아이

in #book6 years ago

어떤날은 홀릭이라 부르다가 어떤 날은 홀릭칠이라 부르다가 ㅋㅋㅋ
맘대로 부르셔요 잘 알아듣고 있습니다요 ㅎ
저 덕분에 아이를 대하는 모습이 바뀌고 있다니 너무 기쁜데요? ^^
그간 열심히 책을 읽고 포스팅한 보람이 있군요 ^^
말을 해도 잘 알아들을까 말까인데...말을 하지 않으면 저야 더 모르죠 ㅋㅋㅋ
좋은 댓글.....잠이옵니다.....코.....

Sort:  

코~~~ 하세요~ 코코~~~~

코코는 참 재밌는 영화죠.. 코코하세요~~ 코코~

앗...띠용띠용띠용요요요용~~~~

제 댓글은 이성적으로 보는 댓글이 아입니다~ 그저~ 생각나는대로~ 손가락 움직이는대로~ 쓰시믄 되요 ㅋㅋㅋ

손가락 움직이는대로ㅋㅋ
알겠습니다
베리님이랑 놀다보면
금세 물들지 않을까 싶습니다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317.93
ETH 2530.37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