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질문] 혹시 추리 소설 좋아하시나요?

in #book7 years ago

저도 추리소설을 무척 좋아해요! :)
저는 그냥 도서관 가서 제목이 마음에 드는 걸 집어왔었던지라
기억이 잘 안나는 것도 있네요ㅠㅠ
그래도 역시 고전인 셜록홈즈를 전부 재밌게 읽었었구요:)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이던가..그 작품도 꽤나 재밌었답니다 :)
일본 소설 쪽에서는 갈릴레오 시리즈나, 가가형사 시리즈 (신참자 시리즈) 그것도 재밌게 읽었어요! :) 저도 여기서 못 읽은 작품들 있으면 추천받아 가고 싶네요 헤헤 :)

Sort:  

추리소설 재밌죠! 집중력이 팍!! 상승하는 장르..ㅋㅋㅋㅋ
추천 받아서 읽어보고, 개인적으로도 찾아서 더 읽어봐서 나중에 추리소설 추천글 한 번 올릴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29.37
ETH 2327.68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