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들러 심리학을 읽는 밤 1

in #book6 years ago

책에 포스트잇을 끼워 놓은 걸 보니 정말로 열심히 책을 읽으시는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저도 아들러심리학 책을 열심히 읽던 때가 있었습니다.
미움받을 용기부터 나답게 살 용기, 인생에 지지 않을 용기, 아들러 심리학을 읽는 밤까지 모두 재미있게 읽었던 기억이 나네요.

그러다가 진짜 아들러가 쓴 책을 읽으려고 했더니, 그건 좀 어려워서 못 읽었었네요.^^

평범해질 용기는 못 읽어 봤는데, 발췌하신 글을 보니 역시 쉽고 공감가게 쓴 책인 것 같네요~

Sort:  

공감되는 부분이 많을수록 포스트잇 수도 늘어갑니다 ㅎㅎ
예리하시군요 ^^
진짜 아들러가 쓴 책도 읽으시려 했다니 대단하세요 ^^
전 도전도 못할듯요~
이 책은 기시미이치로 작가 아니었으면 안읽었을 거에요 아마 ㅎ
책도 쉽게 잘 쓰여져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226.04
ETH 2440.49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