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x->icn 아시아나 a380 비즈니스 후기 OZ201탑승기

in #boarding7 years ago

라이프마일 편도로 발권하여 13시간 비행을 편안히 올 수 있었습니다
첫 비즈 탑승이었는데 너무 감동 받았습니다ㅎ
첫 비즈인 감동의 oz201탑승기

발권 후 입장 하여 바로 라운지로 ㄱㄱ 2층에 있습니다

스얼.JPG

표 보여주구 입장 하여

넓고 조용하고 고급지네요ㅎㅎㅎ

스얼안.JPG

안에서 먹을것을 고르고 앉습니다
연애인분이 몇분 보이시네요
스얼안_2.JPG

귀국편 탑승
아시아나 오즈 스타디움 좋아요

화면.jpg

oz201비즈니스
못생겨서 얼굴 좀 가렸습니다ㅠㅠ

비행기.jpg

첫 식사입니다

양식을 골랐습니다
식사1.jpg
식전요리~

이륙 후 나오는 첫번째 식사 스테이크 굽기 조절을 안한건지,, 좀 질겼어요.. ㅠㅠ
식사2.jpg
여튼 잘먹고 잡니다 ㅎㅎㅎ
자다보니 배가 많이 고파서 깹니다
돼지같이 ㅠㅠ
승무원 조용히 불러서
간식 뭐있냐고 여쭙니다
라면과 샌드위치가 있다고 하네요

라면 고릅니다

라면.jpg
맛있어 보이네요~
야밤에 라면 분위기 ㅎㅎㅎ

낮잠 좀 자다가

아침 준다고 깨웁니다 ㅎㅎㅎ
아침1.jpg
도착 3시간 정도 전에 주는 간단한 식사
삼계죽이었던거 같은데 맛은 그저 그런 간단히 먹는 그런 정도???
아침1.jpg
이렇게 나오더라구요
즐거웠습니다~ㅎㅎ
또 가고 싶네요
장거리 비지니스 복귀는 늘 기대 됩니다 ㅎㅎ

Sort:  

Hello I like your post I just gave you an upvote Make me a visit on my blog and if you like something of me an upvote too.@celioeguga

Congratulations @bbaek92!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hristmas Challenge - The party continue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bbaek92!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856.64
ETH 2425.5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