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내 아내가 '중년여성질환'에 걸리지 않았다고 믿는다.

in #blog2 years ago


얼마전 내가 속해있는 단톡방에 사진이 하나 올라와 이슈가 된 적이 있다. 이름하여 <중년여성질환 자가진단법>.
보통 단톡방에 사진이나 글이 올라오면 다들 형식적인 답변으로 마무리를 짓곤 하는데, 이번 사진(글)에 대해서는 특히 여성분들이 '현재 자신의 증세'라며 격하게 공감했다.
나는 해당 사진을 내 아내에게 전달하며 "당신은 '중년여성질환'아니지?"라며 물었다.
아직까지 이에 대한 답변은 없지만...
나는 내 아내가 이 병에 걸리지 않았다고 믿는다. 그것도 굳게!!!!!!!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ㅋㅋㅋ 요즘 눈이 안 좋아진다했더니 백내장 증세가ㅜㅠ 확실한 거 부정맥이나 인지장애는 없다는 것!!

그래도 사랑하며 사세요^^

제 아내는 저를 사랑합니다.^^

저도 아내 자가진단 해보라고 해야겠어요^^

ㅎㅎㅎ 결과가 궁금합니다~~^^;

왜 자꾸 보팅에서 빠지는지... 원

자동보팅에서 종종 누락되네요 ㅠㅠ
1일 1포가 아니라 1일 2포스팅 1일 0포스팅으로 인식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제가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하나요?

조치라기보다…하루에 한번 글쓰시는거라면 일정한 시간대에 즉 24시간에 한번 쓰시면 어떨까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