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PN 단편SF소설] GMT (#5화 :"레전더리 레인보우 슈즈")

in #blog2 years ago

오! 감사합니다.

오늘 마침 얼씽하며서 에너지의 비밀에 대한 내용을 책으로 흥미롭게 써보자고 선언했습니다. 쓰신 글이 많은 도움 될거같네요. 저는 글을 너무 어렵게 쓰는 사람이라서요.

Sort:  

아, 네네 이타인님의 글 흥미로울 것 같습니다. ㅎㅎ 기회 되면 오프에서 치맥한잔 해요. 다른 세상에 계신다고 해도, 지금은 중첩된 시공간안에 있는 것 같습니다.

네 맞습니다. 탐님과는 더 중첩된거 같네요. 제가 비록 술과 고기를 먹지 않습니다만 기회가 된다면 만나보고 싶네요.

네넵. 종종 서울 방문합니다. 대전쪽에 계신것 같은데. 서울 출장 오실 일 있으시면 시간 맞춰 봐요 :)

저 대전아니예요. 파치아모랑 같이 보면 좋겠네요!

와. 좋습니당. 일단 저는 이번 화요일 저녁에 이젠님 가계에서 스팀잇 사람들하고 저녁 먹기로 했고요. 거기도 파치아모님 오시기로 하셨는데. 스케줄 보셔서 편하실 때 말씀 주세요~

거기가 어딘가요?

https://steemit.com/aaa/@jungjunghoon/in-11-1

여기 입니당~ 홍대근처 인것 같네요.

이번엔 무리네요. 강남역 근처에서 모임이 있다면 참여해 볼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63.69
ETH 2642.16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