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붕어빵도 시세가 다르다View the full contextbans (72)in #blog • 4 years ago 저희 동네는 아직도 천원에 4개를 파시는데 이윤을 남기시는 것인지 그 사장님이 걱정이 되더라구요. ㅠ
걱정이 되신다 하니 다 잘 되겠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