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진관사의 독립운동가View the full contextbabomadam (75)in #blog • 3 years ago 한국인의 자부심을 갖고 살아야 하는데 훌륭한 조상님께 어찌 잘못 배워 한 나라를 어지럽게 만드는지...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