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중국 심천(선전, Shenzen)에서의 근황

in #blog6 years ago

(╹◡╹)캐나다팀과 미국팀이 중국에서 붙었네요. 대단한데요... ㅎ 저도 올해는 아이스하키경기 보고 싶네요.

Sort:  

아론님, 아론님의 글 레이아웃이 깔끔하고 쉽게 작성이 되어서 이 글을 쓸때 참고를 하였습니다.^^ (미리 전달했어야했는데 말씀을 못드려 죄송해요!)

저는 하키게임 룰을 잘 모르는데도 정말 재밌게봤었던것 같아요! :)

(╹◡╹)ㅎㅎ 마음대로 쓰셔도 괜찮아요~ 대단한 레이아웃도 아닌데요~ ㅎ 하키 꼭 가보고싶네요. 올해는 뉴욕팀이 잘하면 좋겠습니다. 요즘 못해서요.. ㅋ 좋은 주말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아론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775.79
ETH 3844.41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