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먼 개

in #blind7 months ago

우리 집 정원에서 강아지 몇 마리가 태어났습니다. 그들은 모두 매우 아름다워 보였습니다. 그 중 한 아이는 매우 약했습니다. 당시 우리는 그의 신체적 약점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습니다. 며칠이 지나자 아이들은 모두 조금씩 자라기 시작했습니다.

아이들이 모두 눈을 뜨기 시작했습니다. 한 아이의 눈은 꽤 하얗게 보였다. 그는 꽤 무서워 보였다. 하지만 사실 그것은 아이가 아무것도 볼 수 없는 유전병이었습니다. 사실 그는 시각 장애인으로 태어났습니다. 그것은 우리 인간에게 절실히 필요한 일이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그를 돌봐주세요.

처음에는 어쩌면 이런 눈을 가지고 태어났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그가 걷는 동안 벽과 식물에 부딪히기 시작했을 때. 그런 다음 나는 그를 동물 의사에게 데려갔습니다. 그곳에서 나는 그가 시각 장애인이고 유전병이기 때문에 치료법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러자 나는 그녀에 대해 더 많은 감정을 갖게 되었습니다. 나는 그를 완전히 돌보았습니다. 점차적으로 아이들은 모두 자라서 떠났습니다. 그러나 그는 거기에 머물렀다. 그는 검은 수컷 개였습니다. 그는 나와 함께 살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매일 그를 데리고 나가서 돌아다닐 것입니다. 어떤 이유로 내가 집에 없으면 내 하인이 그를 돌보고 그의 목에 쇠사슬을 걸 었습니다. 그는 마치 모든 것을 볼 수 있는 것처럼 그녀를 따라갈 것입니다. 점차적으로 그의 냄새와 느낌의 힘이 증가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그는 2살이 되었습니다. 종종 그는 내 목소리나 후각으로 나에게 말을 합니다. 인식합니다. 오늘도 그는 나와 함께 있습니다. 그는 정원으로 뛰어든다. 하지만 그 사람은 아직도 밖에 나가지 않아요. 다른 개들의 소리를 들어도 근처에 가지 않고, 밖에 나갈 때에도 여전히 겁을 먹습니다. 저는 자주 밖에 나가는데 그 사람은 집에서 아주 편안하게 살고 있어요. 이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그 사람은 내 옆 소파에 앉아 있다. 그리고 좋은 삶을 살고 있습니다. 마치 그가 장님이 아닌 것처럼.

Sort:  

안녕하세요 스팀잇 세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여러분이 스팀잇에 잘 적응 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을 한번 끝까지 읽어보시고 STEEMIT-초보자를위한 가이드
혹시나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면 언제든
@ayogom, @jungjunghoon, @powerego, @tworld, @dorian-lee, @bitai, @kinghyunn, @maikuraki, @hiyosbi, @nasoe, @angma, @raah 님께 댓글 주시면 친절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방에서 궁금한 점도 한번 해결해 보세요. 많은 스팀잇 경험자 분들께서 언제나 궁금한 부분을 즉시 해결해 주실 것입니다. 카카오톡 대화방 바로가기 패스워드(1004)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5771.81
ETH 3174.77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