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금융]#19. Valueup의 시장분석과 대응전략 : 켈리의 공식을 통한 포트폴리오 구축

in #bitcoin7 years ago

클럽 뒷모습 초야 결혼 비유법에 빵터집니다.
님의 분석글을 읽으면서 투자에 많은 도움을 받아갑니다.글이 너무 매력적이네요.
감사합니다

Sort:  

아~ 어떡하면 실제 전달이 될까 고민했습니다. 미흡한 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신다니 다행입니다. 앞으로 매력에 근접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나는 하루되십시오~

실제로 비슷한 케이스로 결혼한 전력이 있기에 특히나 공감되는 부분이었습니다.
무릎을 탁 치고 나서 잠시후 눈물이 핑돌았습니다.
저도 모르게 키보드를 부여잡고 한참 울었습니다.

아 ㅋㅋㅋㅋㅋㅋ 이밤에 덕분에 웃었지만, 생각해보니 숙연해졌습니다........ ^^;;;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432.28
ETH 2648.26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