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에 입문하고자 합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bitcoin6 years ago (edited)

블록체인을 공부중인데 너무 난해하네요...

그래서, 이곳저곳에서 자료를 찾는 중에 스티밋이란 훌륭한 블록체인 기반 서비스를 알게 되서 체험하고자 합니다.

그럼, 잘 부탁드립니다.

Sort: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많이 참고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글과 많은 활동 해주세요 ㅎㅎ 보팅 드리고 갑니다~!

보상 받기 옵션을 스팀 파워 100%로 설정하신 것 같아요~ 스팀달러 시세가 1달러를 넘는 상황에서는 50/50 옵션을 선택하시는게 유리합니다~!

아 조언 감사합니다!!!
너무 어렵네요;;; 1달러가 기준이군요...

반갑습니다. 보팅하고갑니다^^

반가워요ㅎㅎ
보팅 꾹 누르고 갑니당~^^

kr-join 으로 가입인사를 하시면 더 많은 분들이 보실거에요~ ^^ 환영합니다.

아~ 조언 감사합니다!!
바로 수정해 볼께요 ^^

처음 적응하시는데 어려움이 있으실텐데 많이 검색해 보고 배우시고... 포기하지 마시고 꾸준히 소통하면서 팔로우 늘리시고 글도 올리세요. ^^;

넵! 조언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스팀잇이 처음이시라면 @easysteemit 을 참고해보세요. 저는 손글씨를 주로 업로드 하고 있는 한손(onehand)입니다. kr-art 태그에서 자주 뵙겠습니다. :D

아!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바로 팔로우 하고 세심히 읽어보겠습니다~^^

즐겁게 스팀잇 하시기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배워가며 열심히 해볼께요~^^

잘 부탁드립니다~^^

For future viewers: price of bitcoin at the moment of posting is 7915.90US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497.39
ETH 2637.5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