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본코인] 매일 일본 비트코인 자료 업데이트합니다

in #bitcoin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에
우선 이 페이지가 무엇인지 소개하고
제 소개를 해야 할 것 같아요

이 포스트는 매일 매일 비트코인에 관련된 일본 기사를
제가 통역해서 올려드리는 포스트입니다

저는 기업 내 인하우스 일본어 동시 통역사로 일했었고
외국어 감을 잡을 겸, 번역을 시작해보게 되었습니다.

저는 기본적으로 비트코인을 투기보다
4차산업 혁명의 근본으로 보고 흥미를 많이 갖고 있어요

일본은 비트코인의 발상지이기도 하고
비트코인 분야에 있어서 선진국이라

일본 웹을 돌아다니다보면 양질의 자료가 많이 보여서
공유하려 합니다. :-)

  • ) 동일한 내용으로 유튜브도 만들었습니다
    구독 및 좋아요 해주시면 컨텐츠 만들 힘이 됩니다 :D ♥♥♥♥♥
Sort:  

좋은 자료 기대해요~ 파이팅 ioi

감사합니다 :-D♥

오 능력자분이시네요. 앞으로 좋은 자료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 앗 그런데 영상을 보니 "일본은 비트코인의 발상지이기도 하고"는 좀 무리한 단정인 것도 같습니다. 사토시 나카모토가 이름만 일본식이지 사실 누군지 아무도 모르고 굳이 따지자면 여러 관련자들의 주 활동무대는 사실상 미국쪽이 많긴 합니다. 물론 그렇다고 일본사람이나 일본에서 활동하던 사람이 초기에 기여를 안했다고 단정짓긴 힘들겠지만요. 저는 사실 뭐 이렇든 저렇든 별 상관없는데 비트코인 발상지를 일본이라고 하면 불편해하실분들도 많을 것 같아서ㅎㅎ 댓글 남기고 갑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
좋은 코멘트네요! 저는 일본인이라 일본이 발상국이라 생각했어요~ 그리고 미국은 당연히 중심국이고 최근들어 한국이 일본보다 폐쇄적이 되면서 상대적으로 일본이 뜨고 있다고 봤거든요
이런 좋은 댓글 받으니 힘 나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466.45
ETH 3595.87
USDT 1.00
SBD 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