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매일일본코인] 매일 일본 비트코인 자료 업데이트합니다

in #bitcoin5 years ago (edited)

오 능력자분이시네요. 앞으로 좋은 자료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 앗 그런데 영상을 보니 "일본은 비트코인의 발상지이기도 하고"는 좀 무리한 단정인 것도 같습니다. 사토시 나카모토가 이름만 일본식이지 사실 누군지 아무도 모르고 굳이 따지자면 여러 관련자들의 주 활동무대는 사실상 미국쪽이 많긴 합니다. 물론 그렇다고 일본사람이나 일본에서 활동하던 사람이 초기에 기여를 안했다고 단정짓긴 힘들겠지만요. 저는 사실 뭐 이렇든 저렇든 별 상관없는데 비트코인 발상지를 일본이라고 하면 불편해하실분들도 많을 것 같아서ㅎㅎ 댓글 남기고 갑니다^^

Sort:  

댓글 감사합니다♡♡ :-)
좋은 코멘트네요! 저는 일본인이라 일본이 발상국이라 생각했어요~ 그리고 미국은 당연히 중심국이고 최근들어 한국이 일본보다 폐쇄적이 되면서 상대적으로 일본이 뜨고 있다고 봤거든요
이런 좋은 댓글 받으니 힘 나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9
BTC 61043.90
ETH 3378.35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