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왜 국가는 비트코인을 규제하려 하는가? - 1

in #bitcoin6 years ago

맞습니다. 제 의견도 비슷합니다.
규제는 반드시 필요합니다.
제가 현재의 규제에 대해서 가장 불만인점은 잘못된 인식을 바로잡으려가 아니라 오히려 더 나쁜 프레임만 씌워서 강제적으로 해결하려 하는점 입니다.
하지만 그런 여유가 없어 보이네요. 급한가 봅니다.

또한 규제와 더불어서 투기적 성향으로 바라보는 투자자들의 생각과 관점 또한 바꿀 필요가 있습니다.

솔직히 돈 벌면 내가 잘한거고 못하면 나라가 잘못한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 안타깝네요.

Sort:  

투기가 아닌 투자가 되어야 하는데 ㅠㅠ 한국 사람들은 투기로 머든 하죠~

그러게요. 국가에게 빌미를 제공해버렸네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893.52
ETH 3354.14
USDT 1.00
SBD 2.47